햄사모 햄스터 공식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 since 2006.11.01.

/ 2022. 5. 26. 12:48

목차

    햄사모 햄스터 공식 네이버카페

    햄사모는 햄스터를 사랑하는 모임의 줄임말로 햄사모 카페는 약 15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되었을만큼 햄스터 관련 카페 중에서는 가장 활발합니다. 햄스터 사진과 영상, 질문과 답변, 육아 게시판, 간식 및 용품 하우스 만들기, 분양 및 입양과 나눔 게시판 등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카페에 가입하고 햄스터 관련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햄사모-카페-배너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햄사모 햄스터 공식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카페 소개

    카페 이름 햄사모 - 햄스터를 사랑하는 모임, 햄스터 다람쥐 저빌 무료분양 대표카페
    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myfriendspet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햄사모
    카페 배너  
    카페 매니저 칼리
    카페 스탭 스탭 : 쭈꾸미찌하
    카페 설립일 Since 2006.11.01.카페연혁보기
    주제
    반려동물/동물 > 햄스터
    카페 설명
    햄스터종류,수명,사진,먹이,스토리,새끼 암수구별법,임신증상,셔플댄스,귀만지면,집 용품 드림,철장,케이지
    카페 검색어
    햄스터 , 햄스터키우기 , 햄스터믹서기사건 , 햄스터키우는방법 , 햄스터간식 , 햄스터사는곳 , 햄스터톱밥 , 햄스터집만들기 , 햄스터장난감 , 햄스터베딩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카페 가입 조건
    1950 이후 2013 이전 출생자만 가입가능
    글쓰기 조건
    카페방문 3회, 댓글작성 0회
    카페 활동
    카페멤버 : 136,293명 전체 게시글 : 1,172,470개 총 방문자 : 32,625,191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활동정보  
    지식iN 활동정보
    우리 카페의 지식iN 총 답변수는 11,827개이며 이 중 4,235개의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카페 아이콘 

    햄사모
    햄사모

     

    카페 연혁

    2022

    • 05.26.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 01.13.대표카페2021 대표카페로 선정

    2019

    2018

    • 05.10.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홍시마미,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티백,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이쁜이밍크,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달이 별이
    • 01.07.카페 이름 '햄사모 - 햄스터를 사랑하는 모임, 햄스터 다람쥐 저빌 무료분양'로 변경

    2017

    • 08.15.햄사모 카페 회원수 오만(50,000)명 돌파
    • 08.01.햄사모 카페 등급 "숲" 달성
    • 06.01.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마늘맘,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부밍,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멋이,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Paran,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사랑다온,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봄e맘,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쭈꾸미찌하
    • 02.16.햄사모 나무4단계 카페등급 상승

    2016

    • 09.25.햄사모 카페 회원수 사만(40,000)명 돌파
    • 03.02.햄사모 나무1단계 카페등급 상승
    • 02.28.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설다희,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사와코,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뚱뚱한뚱이,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별이별이,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설슈탕가,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사랑해 크림아,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햄찹찹,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슈슈s,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치에린,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피자에봄,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뚜웅,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뚱이누나, 개별 게시판 스탭 임명 : 윤아모친

    2015

    • 09.20.햄사모 카페 회원수 삼만(30,000)명 돌파

    2014

    • 07.02.햄사모 카페 회원수 이만(20,000)명 돌파
    • 04.10.지식활동카페로 선정
    • 03.10.지식활동카페로 선정
    • 01.10.지식활동카페로 선정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카페 공지사항

    [공지] 햄사모 규칙입니다.

     

    가입인사 삭제시 7~30일정지, 영구정지합니다. (위반이 중복되는 경우, 심한 경우는 바로 강퇴까지도됩니다)

    일일이 위반글에 안내, 수정요청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정지되면 규칙 한번씩 꼭 읽어주신 후 다음 위반은 하지 않도록 바랍니다.

    정지 강퇴시 자동으로 메일로 안내되며 당사자의 메일 환경설정에 따라 수신이 안되는 경우 메일함 설정 바꾸어주세요.

    안내 메일은 카페에서 보내는게 아니고 네이버에서 자동으로 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카페 활동없이 벼룩글 등록시 7~30일정지, 영구정지, 강퇴합니다.

     

     

    1. 등업 방법

     

    1-1. 가입인사 게시판에서 양식, 기준에 따라 가입인사와 댓글 10개를 남기면 자동으로 등업됩니다.

    1-2. 가입인사는 등업 후 나중에라도 삭제하시면 안되며 회원은 1인 1개의 아이디로 활동하여야 합니다.

    1-3. 등업 후 카페 운영에 관하여 본인의 생각과 다르다는 불만글 올리실 분은 조용히 탈퇴해주세요.

    1-4. 애완동물샵, 애완동물용품 쇼핑몰, 햄스터 관련업체는 카페와의 제휴가 없는 경우 가입불가합니다. 해당되면 탈퇴해주세요.

    1-5. 타 애완동물 카페 운영자, 스탭은 카페 활동을 하실 수 없으므로 탈퇴해주세요. (활동없는 카페나 매니저 허락은 제외)

         비방과 허위 소문내는 카페의 일반회원 중에서도 정도가 심한 분은 재가입불가 조치합니다.

    1-6. 햄사모 회원 등급은 직위가 아니라 글을 많이 등록하면 올라갑니다. 등급은 있지만 등급이 높은 직책은 아닙니다.

    1-7. 상위등급으로 있다가 글을 지워 글이 모자랄 경우 글 숫자에 맞는 등급으로 다운 요청해주세요. (글이없는 경우 제명됩니다)

     

     

    2. 채팅 방법 ( 채팅방은 이전버전 채팅방을 이용해 주십시오.)

     

    2-1. 채팅방 테러 및 홍보, 도배 또는 욕설, 음란한 단어 및 문장 등 사용을 제한하겠습니다.      

    2-2. 채팅방 내 분쟁이 심한 경우 쌍방에게 제한 조치합니다.

    2-3. 상품거래는 채팅방에서 금지합니다. 기록 보존을 위해 게시글, 댓글, 메일, 쪽지를 이용해주세요.

     

     

    3. 일반 금지사항 (금지글 문제되는 글은 별도게시판으로 이동조치합니다.)

     

    3-1. 글 등록시 각 게시판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게시글을 등록하여야합니다.

    3-2. 게시판에 어울리지 않는 성격의 글, 욕설 및 음란성 그리고 타인을 비하하는 글.

    3-3. 타 카페, 쇼핑몰, 애완동물 업체와의 분쟁이나 마찰을 카페에 등록하는 글. 

           공동구매 글이나 타 사이트의 URL을 기록하여 홍보하는 글, 동종 카페의 스크랩 글. (반복되면 탈퇴조치합니다) 

    3-4. 상품 후기는 블로그에서 스크랩으로 등록하는건 금지합니다.

    3-5. 개인간 벼룩글 이외의 운영자의 허락이 없는 모금, 수집, 공동구매는 금지하며 타 쇼핑몰카페 후기글도 금지합니다.

    3-6. 카페에 글등록시 제목글에는 특수문자나 시선끄게하는 기호나 단어를 반복하여 등록하는 글.

    3-7. 특정회원을 비난하거나 회원과의 마찰이나 타 카페 회원과의 분쟁글, 개인정보를 카페에 올리면 무통보 강퇴합니다.

           카페는 다양한 성격의 사람들이 모인곳입니다. 다툼은 메일이나 쪽지 등을 이용하여 해결해주세요.

    3-8. 카페 관련 비평은 금지하며 카페운영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건의방을 이용하여 주시고 어길시 강퇴조치합니다.

    3-9.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비난 댓글을 남시는 분, 내 생각과 카페 규정이 다르다고 화나시는 분은 탈퇴 바랍니다.

    3-10. 타 단체 단톡, 밴드,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등 모집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11. 스탭은 카페홍보, 사이트 홍보 등 홍보글 이외의 타인의 글 삭제를 금지합니다.

           특정인을 비방하는 글은 금지이므로 별도 보관함 게시판으로 이동조치 후 매니저에게 쪽지주세요.


    4. 벼룩시장 규칙

     

    상거래 세부 규칙 ← 읽어주세요

     

    4-1. 블로그나 타 카페에서 스크랩형태로 등록하는 글, URL기재, 공구, 이벤트는 임시정지, 활동정지 또는 강퇴 제재합니다.

    4-2. 타 사이트, 타 URL, 오픈톡 등록은 금지합니다. 댓글이나 네이버 쪽지를 이용하여주세요

    4-3. 거래는 직거래를 권장하며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운영진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4-4. 채팅방을 이용하여 거래, 입분양, 상거래 금지합니다. 상거래 게시판을 이용하시고 상대편 아이디는 항상 메모하하세요.

    4-5. 카페의 상거래글은 100% 안전성을 보장하지 못합니다. 상거래방에 익숙치 못하신 분은 쇼핑몰이나 매장을 이용하여 주세요.

    4-6. 금액 작성은 정확히 적어주세요. (상품이 여러개일때 최고가, 교환은 금액 책정 불가로 금지)

    4-7. 문제있는 상거래글은 또는 분쟁이 생기면 직접 태클걸지 마시고 신고방에 남겨주세요. 분란글은 이동조치됩니다.

    4-8. 상거래글이 아닌 훈계글, 요청글, 지시성글 절대 금지하며 규칙에 어긋나는 글은 신고방에 남겨주세요.

    4-9. 전문분양을 하는 업체, 쇼핑몰 업체는 카페 가입불가입니다. (협력업체 신청해주세요)

    4-10. 판매자는 구매자의 정당한 이유있는 환불이나 질병 등의 요청에 쪽지나 전화 메일 등으로 적극 해결하여 주셔야 합니다.

    4-11.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생긴 거래불만 등록 시 양쪽 모두 징계(동반 활동정지, 동반 강퇴, 동반영구강퇴)합니다.

     

     

    5. 이벤트 규칙

     

    5-1. 이벤트는 수시로 목적과 형태를 달리하여 진행하며 게시글, 댓글 많이 남기는 사람이 유리합니다.

    5-2. 카페지식활동(←클릭)을 하시면 자주 당첨됩니다.

    5-3. 이벤트에는 블로그에서 글 올린 후 카페에 스크랩 형태로 글 올리시는 분은 제외합니다.

    5-4. 게시글이나 댓글 이벤트시에 내용이 빈약한 글, 댓글을 나누어 올려 글 수를 늘리는 행위 금지합니다.

    5-5. 당첨후기는 필수입니다. 상품 수령 후 5일 이내에 상품후기(사용, 서평, 관람 등) 남기지 않는 분은 추후 이벤트에 제외됩니다.

    5-6. 응모 후 별명 변경, 아이디 오타로 적은 분은 제외합니다.

    5-7. 이벤트 이후라도  활동정지, 강퇴등을 받은 분은 당첨되더라도 제외됩니다.

           활동정지를 받은 날로 부터 1개월간은 당첨되더라도 제외됩니다.

     

     

     

    부칙 : 본 카페 규칙을 꼼꼼이 읽어 보신 후 지키기 힘드신 분은 자진 탈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카페 만들어 나가시는 분의 카페 일정 등급 이상이신 분은 탈퇴조치합니다.

           햄사모 규칙에 이의가 있으신 분은 절대 댓글을 남기지 마시고 건의방에 건의하여 주세요.

          규칙에 어긋난 글은 무통보 이동조치하므로 갑자기 안보이는 글은 타 게시판으로 이동된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해주세요.

     

    규칙은 수시로 수정하며 규칙 자체가 누구나 알수 있는 일반사항이므로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카페가 번창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도 활동 많이 해주세요...

    위반글은 별도 게시판으로 이동되며 갑자기 글이 안보이는 경우에는 아이디나 별명으로 검색 해보세요.

     

     

     

     읽어보신 분은 "좋아요" 클릭하신 후 댓글 1개씩 남겨주세요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