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도그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 since 2007.09.15.

/ 2022. 5. 26. 14:26

목차

    프리도그 네이버카페

    프리도그 네이버카페는 약 35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입니다. 프리도그는 강아지 뿐만아니라, 고양이와 각종 애완동물을 무료분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커뮤니티입니다. 동물들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사랑을 줄수 있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원하는 공간입니다. 강아지용품 무료나눔, 이벤트, 무료분영, 유기견, 유기묘, 입양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많은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프리도그-네이버-카페-배너
    프리도그-네이버-카페-배너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프리도그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카페 소개

    강아지 무료분양 고양이 무료분양 강아지 분양 커뮤니티 - 프리도그

     

    프리도그

    강아지 무료분양, 고양이 무료분양,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애견무료분양,  애완동물,

    전국 강아지분양 , 무료분양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2007 년 9 월 3 일을 시작으로 갈곳없는 동물들이 보다 행복하고 사랑받을수 있는 가정으로

    안전하게 분양 될수있는 공간을 만드는것이, 프리도그의 바램이자 취지 입니다.

     

    동물들을 하나의 인격체로서 존중하고 진심어린 사랑을 줄수있는여러분들의 참여와

    새로운 보금자리에가서 새로운 주인과 즐겁게 뛰어놀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카페 이름 프리도그-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유기견무료분양 사이트 대표카페
    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freedogcat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강아지고양이무료분양
    카페 배너  
    카페 매니저 프리도그
    카페 스탭 부매니저 : 프리도그지킴이
    스탭 : 현도령 외 3명
    카페 설립일
    주제
    반려동물/동물 > 개/강아지
    카페 설명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애견무료분양,유기견분양, 애완동물분양 사이트
    카페 검색어
    강아지 , 강아지분양 , 강아지무료분양 , 애견무료분양 , 고양이무료분양 , 고양이 , 애견분양 , 강아지무료분양사이트 , 유기견무료분양 , 애완동물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카페 활동
    카페멤버 : 332,216명 전체 게시글 : 480,546개 총 방문자 : 32,340,739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활동정보  
    지식iN 활동정보
    우리 카페의 지식iN 총 답변수는 2,732개이며 이 중 1,449개의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카페 아이콘 

    강아지고양이무료분양

     

    카페 연혁

    2022

    • 05.26.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 01.13.대표카페2021 대표카페로 선정

    2020

    • 09.15.카페 이름 '프리도그-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유기견무료분양 사이트'로 변경

    2019

    2018

    2017

    2016

    • 11.13.카페 이름 '강아지무료분양 프리도그'로 변경
    • 06.25.카페 이름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분양 사이트 프리도그'로 변경
    • 05.16.부 매니저 임명 : 프리도그맨

    2015

    2014

    • 11.21.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GNR, 부 매니저 임명 : 공구스탭

    2008

    2007

    • 10.07.스탭 임명 : noh7281
    • 10.05.카페 이름 '전국 강아지 무료분양 고양이 무료분양 전문사이트 ◈프리도그◈'로 변경
    • 10.04.카페 이름 '전국 강아지 무료분양 고양이 무료분양 전문사이트 ◈프리도'로 변경
    • 09.15.카페 "국내 최대규모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 전문사이트 ◈프리도그◈" (http://cafe.naver.com/freedogcat) 생성 - 초대 매니저 : 양상쿰(joolle)

     

    사업자 정보조회

    • 상호 : 노닥
    • 대표 : 노승철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143
    • 전화 : 0505
    • 메일 : joolle@naver.com
    • 사업자번호 : 107-14-65465
    • 이용약관 : 이용약관 보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신고면제 

     

    카페 공지사항

    [필독] 프리도그 회칙

     

    프리도그에 가입하신분들이라면 꼭 읽어주세요 !

     

     

    회원등급 및 등업방법 

     

    1. 가입시 가입인사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글을 작성 한다. 

       자기소개 글 양식 ; https://cafe.naver.com/freedogcat/319663 (모바일사용자 복사하셔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2. 자기소개+댓글 30개+출석횟수 3회 완료시 정회원 자동등업처리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글 등록/읽기 가능. 유료분양글 , 입양신청 , 용품장터 등록은 2단계 성실멤버 부터 가능합니다)

     

    (필독주의; 

    1. 가입인사 글 양식에 맞지 않게 작성하거나 등업을 위해 도배성 댓글 , 댓글30개모두 이모티콘만 보내는 경우

    2. 등업을 위한 무성의 게시글 (안녕하세요 같은 의미없는 무성의 게시글로 등업

        확인시 등업보류 , 회원강등 또는 강퇴됩니다)

        자기소개글 삭제시 활동정지 또는 강퇴됩니다 !!

     

     

     

    카페 이용수칙 (모든회칙은 미 준수시 무통보 글삭제 또는 활동정지 또는 강퇴처리!!)

     

     

     

    게시판 운영

     

    - 카페 운영에관한 질문 or 회칙에 대한 의문/불만사항은 카페 공개 게시판에 질문 거론 불가.(무통보 삭제.반복시 강퇴)  예: 게시글이 왜 지워지나요 ? , 카페 회칙이 타이트 한것 같습니다 , 카페에 방침을 건의 합니다 등..

    - 글 삭제이유 , 회원강등 이유 등 제제받은내용은 카페게시판 내에서 공개 및 질문(이의제기) 불가합니다.

      무통보삭제 및 강퇴처리

    - 모든 업체는 카페활동 불가 ( 단 카페와 제휴된 업체는 예외. 일반회원이 업체가 된 경우도 본인의 업종을 카페에 공개할수 없다. 운영진 판단하에 강퇴처리)

    - 업체임을 숨기고 카페 활동을 하는것은 적발시 강퇴.

    - 개인 블로그/카페/유투브/sns 홍보 및 퍼온글 작성시 강퇴 (재가입 불가). 운영진 판단하에 조금이라도 홍보성이있다고 판단되면 강퇴 처리.

    sns , 사이트 ,블로그 등으로 카페회원 홍보 유도 시 강퇴처리 (비공개 적으로 홍보하여도 강퇴)

    - 개인 사업을 직간접적으로 드러내서 홍보하였다 생각되면 강퇴처리. (단 운영진의 주관적 판단하에 처리함. 실수라고 하여도 용납안됩니다.) 늬앙스를 풍기는 애매한 홍보글도 강력하게 처리합니다.

    - 글양식에 한가지라도 미기재시 정정요청 또는 무통보 글삭제. 반복시 활동정지 또는 강퇴               

    - 욕설, 시비, 분양비 딴지 , 특정회원 저격 ,정치 , 종교 등 회원 사이에 분란 조성 유발시 강퇴 (재가입 불가)

    - 소란을 떨거나 카페 분위기를 흐리는 자는 운영진 판단하에 강퇴.

    - 개인간의 시비, 저격 ,이해관계 문제는 카페 공개 게시판에서 거론 불가. (1:1 채팅이나 쪽지 이메일 등을 통해 해결)

    - 가입인사 게시글 삭제시 정지 또는 강퇴

    - 가입인사 글 양식에 맞지않게 작성하거나 등업을 위해 도배성 댓글,댓글30개 모두 이모티콘만 보내는경우 확인시 활동정지 또는 강퇴

    - 게시판별 글양식에 맞춰서 모든항목을 빈틈없이 작성. 모바일용 글양식은 하단 안내.(복사해서 사용)

    게시글 내용과 상관없는 등업용 덧글 남기면 (예:안녕하세요 , 이모티콘) 활동정지 또는 강퇴

    - 운영자에게 허락받지 않은 이벤트 ,체험단 , 유기견 후원글(모금글) 작성시 정지 또는 강퇴

    - 모든분양글 연락처작성시 숫자로만작성바랍니다. ex: 공1ㅇ 공공0 공00공 -> 무통보 글삭제 

    - 운영진에게 허락받지 않은 단체카톡방, 밴드 등 비공식 소모임 개설 및 모집 활동정지 또는 강퇴.

    - 소모임 단톡방(카톡방,밴드) 개설을 금지합니다. 신입회원들이 소외감을 느낄수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개설을 금지합니다. 가능한 단체 이야기는 카페 게시판을 통해 얘기나눠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 모든글에 댓글 비허용 금지. 어길시 무통보 삭제 또는 활동정지

    - 운영진 판단하에 홍보라고 판단되는 글,덧글 무통보 삭제 또는 활동정지/강퇴

    카페 모든게시판에서는 존칭을(00회원님) 사용한다.

      누나,형,형님,동생,00야 금지.  타회원이나 신입회원들에게 위화감을 조성할수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하실수 있는 게시글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타 회원 비방, 욕설, 비속어 , 비꼬는 말투, 인신 공격성, 위협적인 게시글 및 댓글.(상호 다양성 인정을 해치는글)

      카페나 회원에 대한 위해행위. 장난식의 욕설이라도 게시판에 작성불가. 저급한 단어 사용금지.

      성적농담, 여성비하 발언 금지

    - 불법적인 게시글 또는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자료. 음란물 및 회원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물.

    동호회 운영에 있어 운영진이 판단하기에, 운영진의 활동 간섭 및 동호회 분란이 생길 수 있는 게시글 및 덧글 작성 시. 카페 규정에 대하여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시하는 회원.

    타 회원이 작성한 글이나 동호회 내의 정보등을 무단으로 이용하거나 유포하는 회원.

    - 회원들간의 쪽지를 통한 상품 판매. 쪽지 유도(운영진 주관적 판단에따라 활동정지 또는 강퇴) 

    - 타인의 I.D (네이버 아이디)로 부적절하게 동호회 활동시.

    - 운영자의 승인없이 이벤트 , 공동구매로 참여자를 모집 한 경우.

    - 타 카페 홍보의 글 게재 / 가입권유 쪽지(초대장) 발송 회원 강퇴처리. (블로그,타카페 URL이 포홤된 글 포함)

    - 타카페에서 프리도그 카페와 특정 회원을 비하(비꼼) 하는 언행을 한 회원 및 그와 관련된 회원으로 판단될 시 모두 강퇴처리. (명예 훼손 적발시 강퇴처리.)  

    - 운영진 판단하에 타 카페에서 활동하면서 동시에 프리도그 카페 회원 유출로 판단될시 관련자 모두 즉각 강퇴처리.

    - 타카페에서 활동하면서 우리카페에서는 체험단/이벤트에만 주로 참여하는 경우. 운영자 판단하에 활동정지 또는 강퇴처리.

    - 검증되지 않은 정보나 잘못된 내용을 전파하여 여러 회원님들에 혼란을 주는 게시글 또는 댓글.

    - 업체 및 제품, 타 동호회에서 구매물품에 대한 광고/이벤트 제품 소개 및 홍보. 쪽지유도 포함

    -  글 게시자의 쪽지를 통한 홍보.(운영진 주관적 판단에따라 홍보성 이라고 판단될 시 활동정지 또는 강퇴) 

     쪽지로 영업/가입권유 받으신분들 께서는 운영자에게 신고바랍니다.

    -  물품 판매는 회원등급 2단계 부터 오직 장터메뉴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  삽니다' 의 게시물은  반드시 장터메뉴 게시판에 올려야만한다. (장터메뉴 외) 타 게시판 등록금지

    -  기타, 운영자 판단으로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 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게시판 용도에 맞게 글을 등록해주세요 (예 질문글은 질문/답변 메뉴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활동글을 다수 삭제하는 경우 카페 활동의지가 없다고 판단되면 강퇴처리됩니다.(운영진 판단기준)

    -  타 동물 관련 카페(밴드,단톡방 등 sns 채널)를 개설한경우 운영진 판단하에 카페활동이 회원 모집을 활동으로 보일시 강퇴처리 한다. 

    - 분양을 위한 등업용 게시글은 아가 일상생활글로 써주시기 바랍니다.(유머x 질문x)

    프리도그카페 내에서 외부사이트 홈페이지의 (카페,인스타 등) 이벤트상품 또는 체험단 후기를 작성하여 발각시 강퇴처리

    홍보성 후기 글 금지 (순수 후기가 아닌 홍보성 글이라고 판단시 강퇴처리)

    카페 이벤트 상품 & 체험단 & 협찬으로 받은 상품은 장터 판매가 불가능하다.

    (위반시 1회 경고 , 재 적발시 강퇴처리)

     

     

     

    분양/입양 게시판 회칙

     

     

    유료분양

     

    - 카페 내 모든 분양글 등록은 농림축산부 동물 보호법 개정 법령을 꼭 확인하시고 준수하여 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법령 : 동물보호법 제34조(영업의 허가)

     

    반려동물의 새끼를 낳아서 판매하는 경우를 '동물보호법' 에서는 '동물 생산업' 으로 다루고 있으며 ,

    가정에서 반려를 목적으로 기르는 개,고양이,토끼,페럿,기니피그.햄스터를 번식시켜 판매하는 영업의경우 ,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허가 받은 영업자가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경우에는 등록번호, 업소명, 주소 및 전화번호를 잘 보이는곳에 표시해야 합니다.

    다만 , 가정견을 분양하는것이 영업으로 해당되어 동물 생산업허가를 받아야하는지 여부는 동물의 마리수 , 영리를 목적으로 동물을 판매한빈도,판매금액등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허가를 받지않고 반려동물을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유료로 분양하는 경우 불법 영업에 해당 될수 있으며,관련 사항은 해당 지자체 또는 경찰서에 신고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부서 :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 농업생명정책관 동물복지 정책팀

     

    분양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글 등록하는 개인에게 있으며 프리도그 카페에서 분양 알선 및 중계/중재는 일체 하지 않습니다.

    프리도그 카페에서 개개인의 분양에 관여를 하지 않으며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농림 축산부 동물 보호법 법령을 꼭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동물 보호법 개정법안에 반하는 게시글 이라고 판단시 임의 삭제 처리 될수 있습니다.

    - 샵/가정에서 동물 분양을 영업으로 하는 업자들은 무조건 즉시 강퇴처리 (재가입 불가)

    유료분양은 영리목적이 아닌 부득이한 1회성 분양만 허용됨 (2번째 분양부터 무조건 강퇴처리. 단 무료분양은 제외)

    모든 사진은 포토샵(보정 어플) 금지. 포토샵이 적용되었다 판단시 삭제 또는 강퇴 (운영진의 주관적인 판단)

    - 낚시/허위 분양 글 등록시 무조건 강퇴처리 (재가입 불가)

    - 유료분양시 위탁분양 (언니네 강아지 , 이모네 강아지 등 지인 강아지 분양시) 활동정지 또는 강퇴 

    - 닉네임 바꿔가며 지속적 분양 발견시 강퇴

    - 분양글 임의 삭제후 재 등록시 강퇴 (재가입 불가)

    - 오해의 소지가 있는 작성글에는 관리자나 스텝이 1:1채팅 또는 쪽지로 여쭤볼수 있습니다.(비 협조시 강퇴)

    - 분양완료 되었다고 과거에 분양글 등록한것을 임의로 지우는분들 강퇴처리 합니다.

       (분양완료 처리된 모든 분양글은 글 제목에 분양완료로 변경하고

        완료된 글의 전화번호는 010 - 2x34 - 3 x44  이런식으로 번호 2개 모자이크 처리하시면 됩니다.)

    - 유료분양 란에 분양금액이 비싸다는 이유로 딴지 금지. (시비 , 비난 , 비꼼 금지)

       운영진 판단하에 회원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비정상적인 딴지와 태클은 강퇴처리 됩니다.

    자기소개와 분양글을 작성하지않고 입양게시판 , 견종게시판 등 분양게시판 외에서 쪽지 나 덧글로만 분양활동을 하는경우 강퇴

      (견종별 메뉴에 새끼 사진 올려놓고 덧글이나 쪽지로 분양 하는 경우도 강퇴신고대상입니다)

    - 분양을 위한 등업용 게시글은 아가 일상생활글로 써주시기 바랍니다. 유머x 질문x

     

    - 종이에 날짜/닉네임 + 프리도그 글자 적어서 같이찍어 올리기 필수!! 

    - 가정견일 경우 -> 모견.자견 함께찍은 사진 메모지인증 필수. 작성글날짜와 사진속날짜  동일해야합니다!! 

    - 샵에서 분양받은 경우는 분양계약서 및 입금내역서 첨부. 미첨부시 글삭제

     

     

     

     

    무료분양

    - 무료분양 메뉴에 유료분양 및 입양글 , 광고글 작성시 무조건 강퇴 처리 (재가입 불가)

    - 분양비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유료분양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페 내 모든 분양글 등록은 동물 보호법 개정 법령을 확인하시고 준수하여 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양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글 등록하는 개인에게 있으며 프리도그 카페에서 분양 알선 및 중계/중재는 일체 하지 않습니다.

    프리도그 카페에서 개개인의 분양에 관여를 하지 않으며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동물 보호법 개정법안에 반하는 게시글 이라고 판단시 임의 삭제 처리 될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와 분양글을 작성하지않고 입양게시판 , 견종게시판 등 분양게시판 외에서 쪽지 나 덧글로만 분양활동을 하는경우 강퇴

      (견종별 메뉴에 새끼 사진 올려놓고 덧글이나 쪽지로 분양 하는 경우도 강퇴신고대상입니다)

     

     

     

     

    유기견분양

    - 유기견분양 메뉴 글은 순수 무료분양만 (분양금액 0원) 등록 가능하다

    - 운영진 판단하에 돈벌이로 유기견분양 을 지속적으로 한다고 의심되면 강퇴처리.

     

     

     

    입양

    - 분양이 아닌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입양신청 게시판에만 입양글등록가능

    - 입양신청게시판 사용방법 필독 ==> https://cafe.naver.com/freedogcat/347578

    - 입양신청은 2단계 성실회원부터 입양신청 게시판에만 신청글 작성 가능하며  외 게시판 (분양게시판 등)에 입양신청글 작성시 글삭제

    입양에 관련된 문의 또는 입양신청 덧글은 --> 오직!! 분양게시판의 분양글에만 덧글이 가능.

       분양게시판이 아닌 타 게시판에 입양관련덧글 문의금지. 예: 강아지 사진게시판에 입양문의 덧글 금지.

    - 무료입양, 가정견입양, 파양견입양 등 입양을원하시는분들은 입양신청 게시판 작성부탁드립니다. 

    - 가정견일경우 집으로 방문하시어 부모견 확인 바랍니다.  입양자스스로 꼼꼼히 확인후 입양하시길 바랍니다.

     

     

     

    무료나눔

    - 무료나눔은 홍보성, 상업성, 댓가성이 없는 순수한 무료나눔만 가능.(운영진 판단하에 강퇴처리)
    - 개인 사업과 연관된 무료나눔 금지 , 사업에 관련된 물품 무료나눔은 이유를 막론하고 금지한다.
      예: 애견 관련 사업을 하는분은 업장 관련 제품 일체 무료나눔 금지. 사업장과 조금의 연관도 없어야 한다.

      단 사전에 운영자의 허락을 맡은 품목은 예외한다.     
    - 무료나눔 물품에 명함을 끼워서 보내거나 , 쇼핑몰 주소 및 상호 , 주문방법 등

       상업적으로 이용 적발시 강퇴 

    외부 사이트에 후기(카페, 개인 블로그, sns 등, 태그요청 및 구독 리그램 포함) 를 요구할수 없다.

      적발시 강퇴.
    - 카페 무료나눔 후기를 프리도그 카페가아닌 외부사이트에서 (캡쳐등을 통하여 이용 금지) 이용할수 없다.

       sns , 사이트 ,개인 블로그 등 외부로 후기를 캡쳐하여 이용 적발시 강퇴.

    무료나눔에 태클을 금지한다. 글/덧글로 불만 제기시 강퇴

    - 무료나눔 후기글에 위 사항에 어긋난 홍보 내용이 포함되어있다면 무통보 삭제처리.
    - 카페 활동없이 무료나눔방에서만 상품 신청하시는 분 강등 또는 활동정지

    - 위 사항을 어긴 회원은 쪽지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에서 회원에게 공식 무료나눔으로 받은 물건을 장터에 판매등록하는경우 경고 1회 , 추후 재 적발시 강퇴 처리. (단, 무료나눔이 아닌 개인간 선물으로 받은 물건은 장터에 판매가 가능하다.)

     

    정모및번개 / 소모임

    - 공식 정모및번개 모임는 운영자만이 주최 할수 있습니다.

    - 소모임 메뉴는 먼저 운영자의 승인을 받은 회원만 주최가 가능합니다. 승인 이전에 인원을 모집할수 없습니다.

    - 모임 메뉴가 아닌 타 게시판에서 인원을 간접 모집하거나 비공식으로 모집한 모임은 적발시 강퇴처리.

    - 소모임 단톡방(카톡방,밴드) 개설을 금지합니다. 

      신입회원들이 소외감을 느낄수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단톡방 개설을 금지합니다. 

      단체 이야기는 카페 게시판을 통해 얘기나눠 주시기 바랍니다.

    - 모임에서 경고를 받게된 회원은 추후 모임 주최(참석)가 불가능합니다.

    - 영업목적이 있는 분들은 참석이 불가능합니다. (무단으로 참석불가. 강퇴처리)

      운영자의 허락을 받은 업체는 참석이 가능합니다. 

    - 운영진 판단하에 모임이 부적절하다고 판단시 취소처리 될수 있습니다.

    - 주최자는 안전하게 모임을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 투명하게 회비를 공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나친 음주는 (음주운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신청을 하지않고 무단으로 참석은 금지됩니다.

    - 후기 사진을 올릴때 개인 초상권은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임을 위한 업체 후원 요청은 운영자만이 진행 가능 합니다.

    - 처음참석하는 신입회원들이 서먹함을 느끼지 않도록 꼭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서로 편을 가르는 등, 이간질 ,분란조장 행동을 선도한 회원은 운영진의 판단하에 강력조치 합니다.

    - 모임시 불편 사항이나 개선점 등의 개인 의견은 운영자에게 쪽지 건의 바랍니다.

     

     

     

    공동구매

    - 운영자 만이 공동구매를 주최할수 있습니다.

    - 운영자의 승인없이 이벤트 , 공동구매로 참여자를 모집 한 경우.

     

     

     

    용품장터

     물품 판매는 회원등급 2단계 부터 오직 장터메뉴(용품 사고팔고) 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운영진 판단하에 소량이 아닌 다량의 판매글 or 제품 다량 판매 여지가 있는글은 

       무통보삭제 및 활동정지 /강퇴 처리

    -  개인 사업과 관련된 물품 판매 금지

    -  회원들간의 쪽지를 통한 상품 판매. 쪽지 유도(운영진 주관적 판단에따라 활동정지 또는 강퇴) 

     '~~  삽니다' 의 게시물은  반드시 장터메뉴 게시판에 올려야만한다. (장터메뉴 외) 타 게시판 등록금지

    -  회원간의 부당한 상거래. 회원간 금전적인 문제를 야기시켰을 경우.

    - 카페 이벤트 상품 & 체험단 & 협찬으로 받은 상품은 장터 판매가 불가능하다.

    (위반시 1회 경고 , 재 적발시 강퇴처리)

     

     

    제휴카페/친구업체

     

     

     

    프리도그 유기견 후원단체

     

     

     


    프리도그는 경매장(개농장) 에서 대려와 분양하는 샵,
    가정견이라며 속이고 분양하는 업자,
    파양하는척 분양하는 업자,
    무료분양,낮은분양비로 입양하여 다시 분양비를 높게 책정해
    되파는 되팔러들
    즉, 동물분양을 업으로 하는 업자들은 무조건 신고 대상입니다.

     

    프리도그의 본래 취지에 어긋나지않도록

    분양게시판의 회칙을 수정하고 다듬어 지속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며
    견종이 많아진만큼 견종별 모임방도 변화가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에
    댓글,쪽지로만 활동하셨던분들은 확인후 강퇴할예정이며

    조금씩 조금씩 바꿔나가

    깨끗한 프리도그 카페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