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맘카페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 since 2005.07.19.

/ 2022. 4. 14. 16:05

목차

    파주 맘카페 네이버 카페

    약 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파주 맘카페"입니다. 파주시를 대표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카페입니다. 파주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육아, 돌잔치, 출산, 맛집, 공동구매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입니다. 경기도 파주시에서 일어나는 각종 행사와 축제 등과 공공기관 등의 소식을 받아볼 수도 있으며, 부동산 여행, 쇼핑, 교육 렌탈, 가구 등의 정보도 얻어볼 수 있는 생활 카페입니다.

     

     

    파주맘카페-배너
    파주맘카페-배너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파주 맘카페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카페 소개

    카페 이름
    파주맘 - 파주 대표카페 (운정,금촌,문산,교하) 대표카페 동네카페
    카페 주소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파주맘
    카페 매니저 행복초록
    카페 스탭
    부매니저 : 파주맘지기
    스탭 : 파주맘지킴이5 외 6명
    카페 설립일
    주제
    친목/모임 > 친목/모임일반
    지역 경기도 파주시
    카페 설명
    파주 지역의 대표 커뮤니티 파주맘입니다^^ 지역정보, 공동구매, 육아정보, 알뜰벼룩
    카페 검색어
    육아 , 파주 , 파주맘카페 , 파주맘 , 돌잔치 , 출산 , 파주맛집 , 공동구매 , 운정 , 파주모임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글쓰기 조건
    카페방문 2회, 댓글작성 0회
    카페 활동
    카페멤버 : 277,791명 전체 게시글 : 2,870,712개 총 방문자 : 349,825,131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활동정보
     
    지식iN 활동정보
    우리 카페의 지식iN 총 답변수는 236개이며 이 중 55개의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카페 아이콘 

    파주맘
    파주맘

     

    카페 연혁

    2022

    • 04.14.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 03.07.디자인 스탭 임명 : pajuhwani
    • 01.13.대표카페2021 대표카페로 선정

    2020

    2019

    • 11.26.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두치와뿌꾸우, 멤버등급 스탭 임명 : 두치와뿌꾸우
    • 11.25.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joohj1588, 멤버등급 스탭 임명 : joohj1588
    • 05.21.카페 이름 '파주맘 - 파주지역 대표카페 (금촌,문산,운정,교하)'로 변경
    • 02.18.카페 이름 '파주맘 - 파주지역 대표카페 (금촌, 문산, 운정, 교하)'로 변경
    • 01.17.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찬이현이, 멤버등급 스탭 임명 : 찬이현이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1

    2010

    • 10.27.네이버 '눈에 띄는 지역카페'로 선정(경기도)
    • 09.03.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파주맘지기(pajumomstaff)
    • 01.18.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미자짱(toto3673)
    • 01.08.카페 멤버 19000명 돌파 - 19000번째 가입 멤버 : chhh89

    2009

    2008

    2007

    2006

    2005

     

    사업자 정보조회

    • 상호 : 행복한초록나무
    • 대표 : 김*미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미래로 345
    • 전화 : 쪽지문의
    • 메일 : slatry@naver.com
    • 사업자번호 : 141-04-58572
    • 이용약관 : 이용약관 보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경기파주-3784호

     

    카페 공지사항

    잠깐! 활동정지 사유는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활동정지 기간이 없는 경우 무기한 활동정지이므로, "한참 기다려도 활동정지가 안 풀려요". 라고 뒤늦게 문의하지 마시고,
    사전에 확인해 주세요. 이 내소식 알림은 일정기간(대략 일주일)만 노출되므로 활동정지 되신 지 기간이 많이 경과하셨으면 활동정지 사유 확인이 되지 않아요. 꼭 미리 확인하세요. 왜 활동정지 되었는지 문의하시는 쪽지가 너무 자주 들어와요 ㅠㅠ
     
    ※ 네이버 메일로도 활동정지 사유가 발송되므로, 내소식에서 확인되지 않으면, 메일을 꼭 확인해 주세요.
    메일 수신 설정에 따라 받은메일함, 카페 메일함 또는 스팸메일함에 들어가 있을 수 있으니 모든 메일함을 잘 확인해 주세요. 일부러 삭제하지 않는 이상 활동정지 통보 메일은 기간이 오래 되어도 남아 있을 거에요.
     
     
        네이버앱 → 카페 메뉴  오른쪽 상단 내소식                              
     
           
     
     
      ◆ 카페앱 메인 → 오른쪽 하단 내소식   
     
          
     
     
    이런 경우 활동정지 됩니다!
     
    1. 가입질문과 가입인사 지역 허위 기재
    가입질문과 가입인사에 기재한 사는 지역이 서로 다른 경우 위장 가입으로 간주하여 활동정지 합니다.
    - 사는 곳을 그냥 "파주" 라고만 기재하신다든지 (사는 곳 불분명 기재), 파주맘이라서 파주가 아니면 가입이 안 된다고 생각하셔서 거짓으로 작성하시거나, 회사 주소를 기재하시거나 가입질문에는 이사하기 전 지역을, 가입인사에는 이사할 곳을 적으시는 경우가 간혹 있으신데요. 고의로 거짓 작성을 하신 게 아니시라면 해당 내용을 해명해 주시면 활동정지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쪽지로 보내주세요)
     
    ■ 가입질문에 잘못 작성하셨을 때
    :  가입질문은 한 번 작성하시면 수정이 되지 않으므로 탈퇴 후 재가입하셔서 정상적으로 기재하신 다음 쪽지로 활동정지 해제 요청하셔야 합니다. (가입 당일에는 탈퇴가 되지 않으므로 다음날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가입인사에 잘못 작성하셨을 때
    : 가입인사를 잘못 작성하신 경우에는 활동정지 해제해 드리지 않습니다. (안내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본인 과실이므로)
     
     
    2. 가입자 명의 아이디와 실제 사용자 성별 및 연령 불일치
    가입된 아이디 성별과 실제 성별이 다른 경우 활동정지 합니다.
    - 휴대폰 명의자가 배우자로 되어 있어서 부득이 성별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네이버 가입시 본인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인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정말 부득이한 사정이 아니시면 본인 명의 아이디로 회원 가입 후 활동 부탁드립니다.
     
    회원 아이디 연령과 실제 연령이 맞지 않는 경우 활동정지 합니다 
    - 홍보 또는 본인을 감추려는 목적이거나, 타인 명의로 카페 활동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0대 이하, 70대 이상 등 실제 파주맘에서 활동하지 않을 연령인 아이디인 경우 타인 명의로 가입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 실제 본인이 맞으시다면 소명해 주시면 활동정지 해제 가능합니다.
     
     
    3. 성별/연령 비공개
    성별/연령은 본인 명의 아이디를 사용중인지 확인하기 위한 기본 수단입니다.
    비공개로 가입하시거나, 가입 후 비공개로 전환할 경우 활동정지 되실 수 있습니다.
    공개로 전환 후 쪽지로 활동정지 해제 요청하시면 해제해 드립니다.
     
     
    4. 해킹피해 (아이디 도용 피해)
    스팸광고글 또는 성인사이트 광고글은 대부분 아이디 해킹 피해를 당한 후 발생되므로, 임시조치로 활동정지 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보안설정 등의 조치를 취한 후 활동정지 해제 요청을 하시면 즉시 해제해 드립니다.
    ※ 해킹 피해 당했어요. 활동정지 풀어주세요. 이렇게 쪽지 보내시면 해제해 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비밀번호 변경 및 보안설정을 하셨는지를 말씀해 주시고 활동정지 해제 요청해 주세요.
    ※ 해당 공지사항 참고하세요. http://cafe.naver.com/pajumom/2494345
     
     
    1번 (가입정보 불일치)
    2번 (성별불일치)
    3번 (연령/성별 비공개)
    4번 (해킹피해) 의 경우에는
     
    항목 내용에 안내된대로 조치  해제요청해 주세요.
    ※ 쪽지 보내실 때는 아이디 또는 파주맘 닉네임을 꼭 기재해 주세요.

     

    쪽지 보내기 ← 클릭

    파주맘지기 또는 다른 스탭에게 쪽지 보내시거나 메일로 보내시면 확인 안 될 수 있으니, 꼭 저한테 쪽지 보내주세요.

     
     
    5. 홍보성 글 / 댓글 활동
    홍보합니다 게시판 이외의 타게시판에 승인되지 않은 홍보글 작성시 활동정지 합니다.
    - 업체관계자가 아닌 일반회원의 정보공유 목적의 게시글은 무방하나, 정보공유가 아닌 홍보글로 판단되는 글은 제재대상이 됩니다.
    - 홍보성 글로 판단되어 규정위반 처리 된 후에도 또다시 홍보성 글을 작성하거나, 동일 업체 추천글을 2회 이상 작성하거나, 해당 업체와 관련이 있는 회원으로 확인되는 경우
    - 게시글 또는 댓글로 본인 업종에 관련된 내용을 게시하거나 추천. 쪽지 등으로 홍보 활동하는 경우
    (게시글 내용이나 댓글 내용에 직접적으로 업체 홍보 목적이 기재되지 않더라도 홍보 목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홍보 활동으로 간주합니다)
    - 특정 업체 추천 또는 후기 게시글 및 댓글을 지속적으로 다는 경우
    - 가입 후 첫글(가입인사 작성 후 첫 게시글)이 업체 후기글인 경우 후기글 등록 목적의 가입으로 판단하여 무기한 활동정지 합니다. (제휴업체, 홍보업체 이용 후기라 하더라도 가입 후 첫글이 후기글인 경우 활동정지 대상이 됩니다)
    - 기존 일반 활동을 하셨더라도 상당기간 활동내역 및 방문이 없다가 특정 업체 후기글 또는 추천글 등을 올리시는 경우 바이럴 마케팅으로 아이디가 이용되는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활동정지 합니다.
     
    ※ 활동정지 된 후에 항의하시기 전에, 홍보목적이 없다면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바이럴 마케팅 또는 홍보 목적의 후기가 아닌 순수 후기글인 경우 소명해 주시면 활동정지 해제해 드립니다. 
        하단 활동정지 해제 방법을 참고하세요.
     

    6. 요리짱꾸밈짱 부정 이용
    요리짱꾸밈짱에 본인 제작물품 올려서 판매 유도하는 글(댓글, 쪽지 등을 이용한 판매)은 임시보관함으로 이동하며, 활동정지 합니다.
     
     
    7. 판매규정 위반
    판매글은 알뜰벼룩 게시판에서만 허용됩니다. 타게시판 (물물교환, 쑥덕쑥덕, 지역게시판 등)에 판매글을 올리시는 경우 활동정지 합니다. 사랑 이상 등급이라고 하더라도 타게시판에 판매글 올리시는 것은 절대 금지이오니, 게시판을 잘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판매횟수 초과, 판매 금지 물품 판매 등등 알뜰벼룩 규정에 어긋나는 경우 활동정지 되실 수 있습니다.
     
     
    8. 드림상주
    활동 내역 중 드림 줄서기가 상당수이거나 일일 드림 줄서기 3회 이상이 지속될 경우 (실제 드림 받은 횟수와는 무관) 드림상주로 간주하여 활동정지 합니다.
     
     
    9. 아나바다 비매너 회원
    상세규정 내용 참조
     
     
    10. 상습적인 데이터 무료 구함
    상습적으로 통신사 데이터 무료 구함글을 올리거나 드림받는 행위 적발시 한달간 활동정지합니다.
     
     
    11. 맛집, 여행 게시판 부정 이용
    추천! 파주맛집, 추천! 파주여행 게시판에 일반 회원의 후기글이 아닌 업체 관계자(사장님, 직원 및 지인) 또는 업체에서 일정 댓가를 제공받고 올리는 후기글임이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 회원은 무기한 활동정지 합니다.
     
     
    12. 특정 게시판 활동만 있는 경우
    가입 후 주로 구인글, 부동산 직거래 등 특정 게시판 활동만 있는 경우, 사랑 등급으로 등업 후 알뜰벼룩 판매글만 등록하는 경우 활동정지 되실 수 있습니다. ※ 전체 작성글 중 4/5 이상 특정 게시판 활동만 있는 경우에 해당 
    (1차 경고로 활동정지 → 활동정지 후에도 재위반시 희망 등급으로 영구 강등)
     
     

    13. 업체 불만글 작성자가 신규 회원이거나 기존 활동이 없는 경우

    신규 회원이 업체 불만글을 작성했다면 업체 불만글 작성 목적으로 가입한 것으로 판단되므로 제재함이 마땅하며,

    기존 가입 회원이더라도 카페 활동이 없다가 업체 불만글만 작성했다면 바람직한 카페 활동으로 볼 수 없습니다.

    파주맘은 회원 여러분의 자유로운 게시글 작성을 허용하고 있지만, 개인적인 목적으로 파주맘을 이용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4. 규정위반 후 재위반
    문제성 글 또는 댓글을 게시하여 규정위반 처리 후 스탭이 위반 사실을 알려드렸음에도 재위반하는 경우에는 한달 또는 무기한 활동정지 합니다.
     

     

    15. 각 게시판 규정사항 누적 또는 고의 위반

    자유게시판 이외의 교육정보, 제휴업체, 홍보합니다, 공구, 아나바다 (드림,교환,벼룩 등), 지역게시판, 나이별 게시판, 소모임, 정보공유 게시판, 동물을 사랑해요, 파주맘 갤러리 등 개별 게시판에 이용안내 및 규정사항이 공지 되어 있습니다. 이용 전 규정사항을 잘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규정사항을 여러 번 위반하시거나 알고도 위반하시는 경우 활동정지 합니다.

     

     

    16. 게시판 잘못 작성
    경기도/파주소식, 파주맘 공식 행사 등 정보공유 게시판에 일반 게시글을 올리시는 경우 또는 적절하지 않은 게시판에 잘못 등록하는 경우 게시판 확인 요망 게시판으로 이동조치 합니다. 게시판 확인 요망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을 경우에는 다시 적절한 게시판으로 본인이 이동해 주세요. 게시판 임의 이용 횟수가 잦은 경우에는 부득이 일주일간 활동정지 합니다.
     
    ※ 가입인사 게시판에 가입인사가 아닌 일반글(질문글) 작성시 가입 후 첫글이라면 무기한 활동정지 합니다. 
    : 가입인사 필수 작성 후 행복 등급으로 등업이 되셔야 일반 게시판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신규회원이거나 가입인사를 하지 않으셨다면 가입인사를 꼭 작성해 주세요. 글 작성이 안 되신다고 가입인사 게시판에 일반글을 쓰시면 카페의 기본적인 규정을 위반하신 것이므로 무기한 활동정지 합니다.
     
     
    17. 정치적인 게시글(댓글) 작성 관련
    해당 공지사항 참고
     
     
    18. 각 게시판 이용 규정 중 활동정지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벼룩시장 (드림, 교환, 판매), 부동산 직거래, 구인광고, 돌관련 후기 등 특정 게시판 별로 안내된 이용안내 공지사항을 정독하시고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게시판 규정사항 중 활동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활동정지 되실 수 있습니다.
     
     
    19. 기타 활동정지 기준에 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위의 활동정지 되는 내용에 없더라도 스탭의 판단으로 활동정지 함이 마땅하다고 보는 경우 활동정지 될 수 있습니다. 스탭 자의적인 판단일 수 있으므로 억울하게 활동정지가 되었다고 생각되시면 스탭에게 쪽지로 소명해 주시면 최대한 고려하여 결정하겠습니다.

     

    ※ 규정위반 등으로 활동정지가 되셨을 경우 첫 위반인 경우 재위반하지 않겠다고 약속해 주시면 대부분 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동일 사유로 2회차 위반, 3회차 위반 등의 경우는 해제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두 번째 위반하시고는 규정을 몰라서 그랬다고 해제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요. 카페 활동 전 규정 확인은 필수이고, 처음 규정위반 되었을 때 혹시라도 규정에 대해서 잘 모르시겠다 하면 스탭에게 문의하시고 위반하지 않도록 하시는 게 도리입니다.

    (동일 사유로 2회차, 3회차 위반으로 활동정지 되었을 경우 해제 요청하셔도 해제해 드리지 않습니다)


     
    5번~18번의 사유로 활동정지 되셨을 경우 해제 요청하실 때는,
     
    1. 아이디 또는 파주맘 닉네임
    2. 활동정지 사유
    활동정지 사유를 정확히 알지 못하시는 경우 해제 불가합니다.
    3. 소명 내용
    4. 카페 규정 준수 약속
    이 양식대로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쪽지 보내기 ← 클릭

    파주맘지기 또는 다른 스탭에게 쪽지 보내시거나 메일로 보내시면 확인 안 될 수 있으니, 꼭 저한테 쪽지 보내주세요.

     
     
    ※ 활동정지 기간은 기본 일주일이며, 규정위반 횟수가 다수이거나 스탭이 판단하기에 장기간 활동정지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한달간 또는 무기한 활동정지 할 수 있습니다.
     
     
    20. 공개 항의
    스탭의 게시글 처리에 반감을 가지며, 공개적으로 항의글을 올리는 경우 무기한 활동정지합니다.
    - 문의사항은 쪽지 또는 To.스탭 건의&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답변드리며, 일반 게시판에 올리신 글은 절대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채팅 응대 또한 하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처리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문의글에 실시간으로 응대해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혹 활동정지나 강퇴 되었을 경우 쪽지나 메일로 감정적인 화풀이를 하시며, 협박 / 무논리 / 억지주장 / 인신공격 / 비아냥 / 비매너 스런 내용을 쏟아내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희도 인간인지라 무척 속상합니다. 그런 글을 받으면 하루종일 멘탈이 나가요. 화가 나시고 기분이 상하셨더라도 되도록 감정적인 말씀은 삼가주세요.
     
    공개 항의글 (회원 선동글), 근거없는 비방으로 쓴 게시글 또는 댓글을 작성하거나 비매너 쪽지(메일)를 보내시는 경우 활동정지 하며, 단순 비매너가 아닌 비속어를 쓴 경우에는 강퇴조치합니다. 항의나 요청은 이성적으로 논리와 사실에 근거하여 해 주세요.
     
     

     

     

    ※ 규정위반시 회원님들에게 일일히 카페규정을 사전에 안내하거나, 위반 후 안내해 드리는 것도 때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규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려야 하는 게 스탭의 의무는 아닙니다. 규정을 사전에 확인하셔야 할 의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 파주시청

    > 파주경찰서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