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세상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 since 2007.01.02.

/ 2022. 6. 24. 12:38

목차

    배달세상 네이버카페

    약 17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배달세상 네이버카페입니다. 대한민국 배달인들의 커뮤니티 대표 카페로 배달대행과 퀵서비스 그리고 딜리버리 등을 주제로 정보를 교환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특히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카카오퀵, 퀵서비스, 배민 라이더스, 요익스, 배달의 민족, 부릉, 바로고, 생각대로 등을 이용하는 분들은 필수로 가입해야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지금바로 가입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배달세상-카페-배너-이미지
    배달세상-카페-배너-이미지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배달세상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카페 소개

    카페 이름
    배달세상 :: 배달대행, 쿠팡이츠, 배민커넥트,카카오퀵,퀵서비스
    카페 주소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배달세상
    카페 매니저 배달세상
    카페 스탭 부매니저 : 빠릿
    카페 설립일
    주제
    스포츠/레저 > 모터스포츠
    카페 설명
    [배달세상] 배달대행/쿠팡이츠 배달파트너/배민커넥트/쿠리어/요기요/카카오퀵/퀵서비스/해피크루/커뮤니티
    카페 검색어
    생각대로 , 바로고 , 부릉 , 배민라이더스 , 요익스 , 배달대행 , 쿠팡이츠 , 배민커넥트 , 배달의민족 , 퀵서비스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글쓰기 조건
    카페방문 2회, 댓글작성 5회
    카페 활동
    카페멤버 : 168,095명 전체 게시글 : 1,696,386개 총 방문자 : 46,943,226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활동정보  
    지식iN 활동정보
    우리 카페의 지식iN 총 답변수는 44개이며 이 중 22개의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카페 아이콘 

    배달세상
    배달세상

     

    카페 연혁

    2022

    • 06.22.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2021

    • 06.13.카페 이름 '배달세상 :: 배달대행, 쿠팡이츠, 배민커넥트,카카오퀵,퀵서비스'로 변경
    • 02.14.카페 이름 '배달세상 ::: 배달대행,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배라, 퀵서비스'로 변경

    2020

    2019

    2018

    2017

    카페 공지사항

    [필독] [배달세상 카페 회칙 안내]

    1. 카페 커뮤니티와 무관한 카카오톡 단톡방이나 오픈.채팅방 또는 밴드, 타동종카페등 다른 커뮤니티 sns를 홍보하시거나 간접유도하시는분은 즉시 강퇴조치하고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분란조장, 논쟁유발, 비아냥이 섞인 글등의 게시글을 작성하여, 댓글로 논쟁이 불거질 경우, 글작성자를 우선 제재하며, 반말 욕설 비아냥으로 대응하는 회원 역시 제재합니다.

    (상식입니다. 정치관련글 올려서 분란 일으키시는분은 즉시 제재조치합니다.)

     

    3. 구인홍보글과 동일한 물품 판매글 등은 일주일(7일)에 1회만 허용됩니다.

    * 구인홍보글은 구인 양식 상단에 명시된 주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시고 글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구인과 관련없는 게시판, 게시글에 댓글로 업체홍보 또는 구인홍보하는 행위는 금지입니다.)

    (친추, 프모 홍보글은 별다른 커뮤니티 활동없이 친추홍보행위만 상습적으로 하는분은 제재됩니다.)

     

    4. 수입인증게시글은 우리 카페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내밥그릇 챙기기, 세금폭탄어그로, 고수입인증회원을 근거없이 불법행위자로 몰아가기, 관종으로비하, 자랑질로 깍아내리는 행위등 수입인증관련하여 불만글or댓글을 작성하거나, 불만의견에 동조하는 댓글을 달며 분란을 야기시키는 행위자는 즉시 제재 조치합니다.

    ★수입인증불만을 비롯해서 카페 운영정책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카페내에 투표글을 올려서 분란조장하는자는 영구 강퇴조치합니다.

     

    5. 우리카페 구성원이자 동료 배송원인 도보,전동킥,자전거,자동차,오토바이등 타 운송수단을 시기하며 싸잡아서 비난하는 행위는 제재사유에 해당됩니다.

     

    6. 위법, 편법 (신호위반,자토바이,가정용보험등등) 행위를 옹호하거나, 정당화시키는 행위를 하여, 분쟁을 야기시키는 행위자는 제재 조치됩니다.

    반대로, 불법튜닝머플러가 아닌 합법적인 튜닝머플러와 흡연행위등등, 위법,편법과는 무관한 생사람을 싸잡아서 비난하거나 벌레(충)취급하는 행위도 똑같이 제재 조치합니다.

    7. 타카페(사장카페,대리카페등등)의 직종등을 험담하거나, 근거없이 상식이하의 막장 게시글을 작성하여, 그 게시글이 캡쳐되어, 언론이나 타카페에 전파되어, 배달세상 카페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시키는 결과가 벌어지면, 그 글작성자는 즉시 강퇴조치합니다.

     

    8. 각지역 배달대행사(지사)의 직접 구인홍보글만 허용됩니다. 지역대행사나 프랜차이즈, 업소의 직접 구인홍보가 아닌 기업체, 단체(노조포함)의 모든 구인, 홍보, 광고등 영리 또는 이익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허가받지않은 제품판매나 무단광고행위자는 즉시 제재조치합니다.

    순수한 대행사의 구인목적과 관련없는 플랫폼 기업이미지 홍보, 본사차원의 홍보, 가맹문의등의 홍보행위를 구인광고에 끼워넣어서 홍보하시는 경우 즉시 제재조치합니다.

    닉네임에 업체명또는 제품명을 사용하여 간접홍보하는 행위또한 금지행위입니다.

    9. 글제목에 특수문자, 이모티콘, 무의미한 과도한 초성어등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글제목을 과도하게 길게 적어서 관심을 끄는 행위도 금지입니다. (PC화면기준 2줄이내)

    유언비어, 허위사실로 어그로 끌며 관심을 유도하며 즐기는 행위자는 즉시 활동정지 조치됩니다.

    10. 카페내에서 분란을 야기시키는 노출짤, 야짤, 19금사진,영상등의 업로드는 금지행위로 규정합니다.

    11. 그외, 카페 회칙에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상식적이고 통상적인 범주안에서 판단하여, 카페운영자가 수정 또는 시정을 요구함에도 반감을 가지고 카페회칙유무를 운운하며 응하지 않을경우 고의적 회칙위반행위로 간주하여 제재조치합니다.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