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이 되는 5가지 천연 마스크팩

/ 2020. 8. 24. 20:02

목차

    화장품 가게에 들러 영양이 좋다는 마스크팩을 구매한다. 자기전에 얼굴에 한 팩씩 자르고 잘 스며들게 하려고 톡톡톡 얼굴을 살살 쳐준다. 한국은 전세계적으로 마스크팩이 꽤나 유명한 편이다.

     

     

    한국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의 마스크팩이나 화장품을 선물해주면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다. 하지만 이렇게 전문가들이 잘 만든 영양분이 많은 마스크팩도 있지만 자연이 선물로준 팩들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예를 들어 영화나 드라마로 자주 보던 장면이 있다. 오이를 얇게 썰어 얼굴에 붙이는 장면들을 보는 것은 드물지 않다. 한국 뿐만아니라 외국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장면이다.

     

    그렇다면 오이를 포함해서 피부에 좋은 5가지 천연재료 팩에 대해서 알아보자

     

    참기름+꿀

     

    그야말로 얼굴에 꿀을 바르는 것이다. 거기에 참기름까지 바르면 너무나 먹음직 스러울 것 같다. 하지만 피부에 양보하자. 꿀, 참기름, 소량의 밀가루, 계란 노른자 반개를 섞은 뒤 얼굴에 발라주면 된다. 적당량이 발라 진 뒤에 15분정도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해주자. 특히 건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늙지 않는 피부를 갖게 될 것이다.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키위

     

    키위는 비타민C가 엄청나게 풍부하다. 게다가 피부에 바르면 미백효과도 있다. 키위를 얇게 썰어 얼굴에 올려도 좋지만, 키위를 갈아서 에센스 약간과 섞어서 얼굴에 바른뒤 20분정도 후 세안을 해보자. 꾸준히 하게 되면 화사하고 영양분 많은 피부가 될 것이라고...

     

    오트밀+우유

     

    아침에 시리얼을 먹을 때, 먹어도 되지만 피부에도 한 번 발라보자. 오트밀 한 조각에 우유적당량은 끈덕끈덕해질 정도만 넣어주고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게 되면 피부에 굉장한 효과를 줄 수가 있다. 신진대사의 촉진과 더불어 활색이 돋는 피부를 가질 수가 있을 것이다. 오트밀의 풍부한 미네랄은 지성피부에 탁월하다.

     

    요거트 + 꿀

     

    이번에도 꿀이 등장한다. 딸기 요거트, 블루베리 요거트, 애플 요거트 등은 구매하지말자. 플레인 요거트를 사서 꿀, 물, 요거트 2스푼, 소량의 밀가루를 섞은 뒤 피부에 발라주면 된다. 피부 자극을 앉혀주는 역할을 한다. 역시 지성피부에 탁월하다.

     

    오이 + 꿀 + 오트밀

     

    오이를 얇게 잘라서 얼굴에 올려도 되지만 오이를 갈아서 오트밀과 꿀을 소량 섞어 얼굴에 발라보자 미백효과와 더불어 해변가에서 햇볕에 타버린 얼굴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