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공식 팬카페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 since 2020.06.10.

/ 2021. 9. 6. 18:32

목차

    김호중 공식 팬카페

    약 12만명의 팬카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성악가이자 트로트가수인 김호중님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Tvarotti)-아리스입니다. 가수 김호중님이 출연하는 방송에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김호중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또한 많은 박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김호중 공식 팬카페

     

    카페 소개

    카페 이름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Tvarotti) 스타가입
    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김호중 공식 팬카페
     
    카페 매니저 김호중
    카페 스탭 부매니저 : 부매니저오솔레미오
    스탭 : 신입안내스탭 진이 외 89명
    카페 설립일 Since 2020.06.10.카페연혁보기
    주제 팬카페 > 국내가수
    카페 설명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카페 검색어
    트바로티팬카페 , 트바로티김호중 , 트바로티 , 김호중팬카페 , 김호중공식팬카페 , 김호중 , 가수김호중 , 김호중카페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카페 활동
    카페멤버 : 118,376명 전체 게시글 : 889,203개 총 방문자 : 62,886,549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아이콘 

    김호중 공식 팬카페
    김호중 공식 팬카페
     

     

    카페 연혁

    2022

    • 01.27.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2021

    2020

     

    카페 공지사항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회칙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명칭)

    1. 본회는 가수 김호중이 매니저인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라고 칭한다.

    제 2 조 (목적 및 성격)

    1. 가수 김호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순수한 모임이자 비영리 단체로서 가수 김호중에 대한 서포트와 정보공유에 효율성을 기하고, 이를 통하여 가수 김호중의 활동 향상과 회원 간의 원활한 교류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활동)

    1. 본회의 활동은 가수 김호중을 위한 서포트 활동 및 본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범위 내에서의 모든 활동을 말한다.(각종 외부행사, 방송활동, 기타 활동 지지와 응원에 필요한 모든 것 포함)

     

    제 2 장 (회원)

     

    제 1 조 (회원의 자격)

    1. 가수 김호중을 사랑하여 본회에 가입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제 2 조 (회원의 구분)

    1. 퍼플회원 : 본회가 운영하는 공식카페의 소정양식(성별, 연령대 공개)에 의하여 가입을 신청한 회원

    2. 임페리얼 퍼플회원 : 별도의 등업 신청은 없으며, 퍼플회원 등록 후 게시글 1개/댓글 5개/방문 10회 조건 충족 시 퍼플회원 가입 1주일 후 임페리얼 퍼플회원으로 자동 등업되며, 카페회칙에 준하여 자유로운 글쓰기 권리를 가진다. 제한된 게시판 제외(각 게시판 공지 참조)

    제 3 조 (회원 닉네임)

    1. 닉네임은 가능한 한 한글 닉네임을 사용한다.

    2. 불가능한 닉네임 :

    김호중/호중/트바로티/아리스/단순 알파벳 나열 및 이니셜/초성어/다른 회원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닉네임

    3. 닉네임 옆에 지역명 표기(필수항목)

    예) 오솔레미오 서울(닉네임 한 칸 띄우고 지역명) 단, 스탭의 경우 스탭 표시가 우선이라 글자 수 제한(10자)에 걸리므로 지역명 기입을 하지 않음

    4. 남성 아리스는 닉네임과 지역명 사이에 알파벳 대문자 M 표기(선택항목)

    예) 오솔레미오M 서울

    5. 닉네임 변경 시 반드시 닉네임 변경 게시판을 통해 변경 전/후 닉네임을 게시한다.(단, 닉네임은 소속기간 중 2회 변경가능, 이사로 인한 지역변경은 포함되지 않음)

    ※ 불가능한 닉네임 사용이나 회칙에 어긋나는 닉네임 변경으로 신입안내스탭의 수정요청에도 불응할 경우 총괄운영진에서 판단 후 경고하고, 계속 불응 시 활동정지 조치한다.

    제 4 조 (회원 가입 및 탈퇴)

    1. 본회의 가입 및 탈퇴는 본인의 자유의사에 따른다.

    2. 탈퇴 후 재가입 기준은 강제탈퇴 시 재가입 불가, 자진 탈퇴 시는 3회까지 재가입을 허용한다.

     

    제 3 장 (스탭)

     

    제 1 조 (구성)

    1. 업무에 따른 각 분야별 스텝은 공지를 통한 이메일 지원으로 부매니저의 면접을 통해 선출한다.(단, 이미 각 분야에 선출되어 활동하고 있는 스탭이 자신의 분야에 잘 맞는 스탭을 직접 뽑을 수도 있다.)

    2. 각 분야별 스탭의 인원수는 활동영역에 맞게 스탭들의 회의를 통해 결정하고, 부매니저에게 보고하는 형식을 따른다.

    3. 선출된 스탭은 업무를 분담하여 부매니저가 공식적으로 회원들에게 공지한다.

    제 2 조 (역할)

    1. 각 분야별 스탭은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효율적인 응원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공지/지도/안내를 한다.

    제 3 조 (자격)

    1. 임페리얼 퍼플회원 이상, 가입한 지 90일 이상인 진취적이고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사람으로서 자신의 임무에 꾸준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수 있는 정직한 회원에 한한다.

    제 4 조 (임기)

    1. 본회의 스탭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 특별히 징계처리 되지 않는 한 본인의 의사에 따라 연임할 수 있다.

     

    제 4 장 (총괄운영진)

     

    제 1 조 (구성)

    1. 총괄운영진은 부매니저의 공지를 통한 이메일 지원자 중에서 부매니저의 면접으로 선발된 3-5명으로 구성하며, 김호중 가수의 승인으로 최종 결정을 한다.

    2. 총괄운영진의 구성은 최소 3명이며, 부매니저의 의사에 따라 5명까지 구성할 수 있다.

    3. 1차 선출 결과 최소 3인 미달일 경우 15일 이내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4. 선출된 총괄운영진은 업무를 분담하여 부매니저가 공식적으로 회원들에게 공지한다.

    제 2 조 (역할)

    1. 총괄운영진은 온/오프라인 양면에 있어 부매니저와 함께 트바로티 팬카페를 관리, 운영한다.

    2. 팬카페와 관련된 제반업무에 대한 검토, 조정, 심의 권한을 가진다.

    3. 기부, 서포트 금액 모금과 경비지출에 관하여 영수증과 잔액을 회원들에게 공지한다.

    4. 트바로티 팬카페의 공식적인 모든 안건은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해 결정하고 처리한다.

    제 3 조 (자격)

    1. 임페리얼 퍼플회원 이상, 가입한 지 90일 이상인 진취적이고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사람으로서 자신의 임무에 꾸준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수 있는 정직한 회원에 한한다.

    제 4 조 (임기)

    1. 본회의 총괄운영진의 임기는 1년으로 하며, 본인의 의사와 부매니저의 임기변동에 따라 연임할 수 있다.

    2. 부매니저의 임기가 끝난 후 총괄운영진의 연임여부는 새로운 부매니저의 의사에 따른다.

    3. 총괄운영진 중 결원이 생길 경우(최소 3명이 되지 않을 경우)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해 선출하여 김호중 가수의 승인을 받은 후 회원들에게 공지하며, 임기는 현 운영진의 잔여기간으로 한다.

     

    제 5 장 (부매니저)

     

    제 1 조 (자격)

    1. 임페리얼 퍼플회원 이상, 가입한 지 180일 이상인 진취적이고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사람으로서, 김호중 가수를 최우선으로 보호하고 자신의 임무에 꾸준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수 있는 정직한 회원에 한한다.

    제 2 조 (부매니저 지원과 선출)

    1. 전 부매니저의 연임의사와 투표찬반에 따라 임기가 끝나기 한 달 전에 이메일 지원으로 신청한 회원 중에서 적격자를 김호중 가수가 직접 면접으로 선출한다.

    2. 본회의 부매니저 임기는 김호중 가수가 임명한 날로부터 1년으로 하며, 본인의 의사에 따라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최대 2회에 한하여 연임할 수 있다.(3년 임기 가능)

    3. 부매니저의 연임 여부는 김호중 가수의 승인은 필수이며, 회원들의 찬반투표로 정한다. (투표기간은 7일이며, 투표참가자의 60% 이상 찬성일 경우 연임한다.)

    제 3 조 (부매니저의 자격 정지)

    1. 독단적인 운영으로 본회의 발전을 저해하고 회원들에게 신임을 잃었을 경우

    2. 카페관리를 소홀히 하여 카페의 존폐위기를 불러오는 경우

    3. 김호중 가수의 이름과 명예에 실추되는 언행을 하였을 경우

    ※ 임페리얼 퍼플회원 이상의 회원 발의에 의해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7일간 회원들의 찬반투표로써 결정되며, 자격정지 찬성이 투표참가인원의 50% 이상일 경우 자격을 정지한다. 또한, 김호중 가수의 단독 결정으로 부매니저의 직위를 해제할 수 있다.

     

    제 6 장 (징계)

     

    제 1 조 (징계 대상)

    1. 팬카페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성(불특정 또는 다수인이 인식할 수 있는 상태)이 있는 팬카페 내/외부(온/오프라인)에서 김호중 가수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으로 가수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한 경우(아이디 적발 시 경고 없이 무통보 강제탈퇴 및 영구제명)

    2. 팬카페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성(불특정 또는 다수인이 인식할 수 있는 상태)이 있는 팬카페 내/외부(온/오프라인)에서 공식 팬카페의 이미지를 훼손하거나 특정회원이나 스텝을 지목해서 악의적인 욕설, 비방, 허위사실을 고의적, 자의적으로 행하는 행위를 한 경우(댓글/쪽지/채팅 모두 포함하며, 경고조치 후에도 반복할 시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활동정지 또는 강제탈퇴)

    3. 팬카페 내에서 회원 간 분란을 일으키는 게시물이나 트바로티 팬카페 질서에 반하는 게시물 및 댓글을 게재하는 행위를 한 경우(상업적 게시물이나 댓글도 포함하며, 경고조치 후에도 반복할 시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활동정지 또는 강제탈퇴)

    4. 팬카페 회원의 외부모임(단체톡방/밴드모임/기타 단체모임)은 자유이지만, 모임 내에서 팬카페 내규에 맞지 않는 허위사실 유포나 고의적 선동으로 팬카페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를 한 경우(경고 조치 후에도 반복 시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활동정지 또는 강제탈퇴)

    5. 팬카페 내/외부(온/오프라인)에서 트바로티 김호중 가수의 이름이나 아리스라는 이름을 내세워 금전적 이득이나 상업적 이득을 취하는 행위를 한 경우(경고 조치 후 시정이 되지 않을 시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활동정지 또는 강제탈퇴)

    6. 공식카페 자료를 무단으로 타 카페에 옮기며 ​공식카페를 험담하고, 김호중 가수를 욕보이는 ​이중 카페 활동행위를 한 경우(아이디 적발 시 경고 없이 무통보 강제탈퇴 및 영구제명)

    제 2 조 (징계 절차)

    1. 명백한 징계사유가 되는 행위는 신속히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집행한다.

    2. 위반사항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 회의를 통해 경고/활동정지/강제탈퇴 여부를 결정한다.

    3. 활동정지와 강제탈퇴 징계는 전체공지로써 회원들에게 알리며, 닉네임은 부분공개로 처리한다.

    제 3 조 (징계 종류)

    1. 경고 : 트바로티 팬카페 회칙 징계대상의 행위에 해당하는 자에 1차 경고를 쪽지/댓글/채팅의 방법으로 통보한다.

    2. 활동정지 :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1차 경고를 무시하고 다시 반복 시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거쳐 활동정지 2주나 무기한 활동정지를 징계한다.

    3. 강제탈퇴 : 팬카페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성(불특정 또는 다수인이 인식할 수 있는 상태)이 있는 팬카페 내/외부(온/오프라인)에서 방송이나 게시글/댓글로 김호중 가수를 비방하고 명예훼손을 하는 경우, 엄중히 강제탈퇴 및 영구제명을 징계한다.

    ※(활동정지/강제탈퇴)에도 불구하고 다른 닉네임(아이디)으로 카페활동을 하거나, 활동정지가 끝나고 같은 행위를 반복 시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해 강제탈퇴 및 영구제명을 징계할 수 있다.

     

    제 7 장 (회계)

     

    제 1 조 (경비)

    1. 본회의 재정경비는 서포트 계좌 입금액으로 사용한다.

    2. 본회의 재정경비는 행사비, 김호중 가수와 관련 서포트비에 한하여 사용한다.

    3. 트바로티 팬카페 행사가 있을 경우 필요에 따라 추가로 서포트비를 모금할 수 있다.

    제 2 조 (회계 보고)

    1. 재정관리는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해 협의하여 집행한다.

    2. 미리 계획되어 지출되는 지출금의 중요사항은 회원에게 먼저 동의를 구한다.

    3. 재정 사용내역에 대한 회계보고는 수입/지출내역/영수증을 필히 첨부하여 전체 공지한다.

    4. 추가 모금으로 충당된 수입/지출 내역과 잔액은 행사가 끝난 후 7일 이내에 전체공지로 알린다.

    5. 임기가 끝나면 모든 회계를 정리하여 공지하고, 차기 운영진에게 회계잔액을 인계한다.

     

    제 8 장 (팬카페 활동)

     

    제 1 조 (팬카페 내/외부 활동 시 주의사항)

    1. 초상권, 판권에 따라 게시물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행사성격에 따라 정해지는 촬영(사진,영상 등)에 대한 공지는 숙지하여 필히 지킨다.

    2. 모든 행사(트바로티행사, 가수 김호중의 제반 활동 등)의 영상촬영은 행사 주최자의 지시에 따른다.

    3. 김호중 가수의 외부행사나 개인적인 사생활에서 허락 없이 촬영되어 게재된 사진의 경우 해당 게시물의 스포, 초상권 등의 적합성 여부에 따라 무통보 삭제될 수 있다.

    4. 사진이나 작품(영상) 등의 게시물을 올릴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히도록 한다.(회칙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수정요청 후 불응 시 무통보 삭제)

    5. 게시글은 3줄 이상으로 올리며, 게시물이 해당 게시판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거나 도배성 글은 게시판스탭과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하여 게시판을 이동하거나 무통보 삭제한다.

    제 2 조 (팬카페 게시글 작성 시 금지사항)

    ​1. 개인 사생활 거론 및 김호중 가수 비방 금지(김호중 가수의 사생활 거론은 활동정지, 비방은 무통보 삭제 및 강퇴 대상)

    2. 비방, 욕설(초성 포함), 비난, 비아냥, 반말, 상대방의 인격을 저해하는 단어 사용, 인신공격 등 분란 조장 금지(무통보 삭제 및 징계 대상)

    3. 허위사실 유포 및 사이버 명예훼손 금지

    ​4. 저작권, 초상권 침해 금지

    ​5. 회원 간 신분이나 신상, 사상을 검증하는 행위로 회원 간 저격(댓글 포함)하는 행위 금지

    ​6. 명확한 근거 없이 상대를 '알바' 또는 '세작' 등으로 묘사하는 행위 금지

    ​7. 특정회원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등으로 공격하는 행위 금지

    ​8.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해서 도배하거나 불충분한 논리와 억지스러운 글로 다수의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피로감을 주는 행위 금지

    ​9. 타 카페, 타 연예인, 유튜버 언급 금지 및 팬카페 내에서 타 연예인 응원 금지

    ​10. 김호중 가수와 상관없는 타 방송 프로그램 언급 금지 및 방송국 비방 금지

    ​11.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게시글로 인한 회원들의 위화감과 불안감 조성 금지

    ​12.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와 무관하게 개별적으로 운영되는 카페 혹은 사이트, 개인 방송(유튜브, 아지톡, 최애돌 등) 또는 오픈채팅 등에 홍보글을 포함한 카페 내의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또는 카페 안으로 유포하는 행위 금지(무통보 삭제)

    ​13. 회원 간에 금전거래와 팬카페 내외의 직위나 인지도를 이용해서 물질적인 선물을 요구하거나 티켓 및 굿즈 양도 등의 행위 금지(단, 나눔 제외)

    ​14. 소속사의 공식 굿즈 이외의 개인 굿즈는 카페 내에서 홍보 및 판매 금지(적발 시 비공개 또는 무통보 삭제/슬로건 제외)

    ​15. 운영진과 협의 없이 공동구매나 그와 비슷한 행위, 모금활동, 판매행위 게시글 금지

    ​16. 복제된 음원파일, 개인 방송영상을 공유하거나 요청하는 게시글 금지

    ​17. 징계 중인 회원의 글을 복사하거나 스크랩하여 게시하는 행위 금지

    ​18. 청소년 유해물, 음담패설, 노출, 혐오성 글이나 사진 및 글 게시 금지(게시 즉시 무통보 삭제 후 강제탈퇴)

    ​19.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 방송국 공식영상채널 외의 영상 게시 금지(단, 영상스탭이 게시하는 김호중 가수의 노래 홍보를 위한 영상의 경우와 김호중 가수에게 보내는 편지에 올리는 노래 영상 링크는 제외)

    ​20. 광고(공식 굿즈와 김호중 가수가 모델인 상품 이외의 게시글), 종교적 성향, 정치적 성향의 글, 성차별, 성희롱, 성적수치심을 유발하는 게시글이나 댓글 금지(위반 시 무통보 삭제)

    ​21. 팬카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혼란을 초래하는 게시글이나 댓글 금지

    22. 김호중 가수의 품위를 저해하는 글/그림/ 2차가공한 사진 및 게시글 금지(팬카페 내에서는 2차 가공사진은 허용하지만, 여장 가공/동물탈 가공/아기사진 가공은 가급적 자제하고 악의적인 목적으로 얼굴을 심하게 훼손시킨 가공과 제작의도가 의심되는 가공은 금지)

    ​23. 김호중 가수가 쓴 편지, 서수용선생님, 부매니저, 소속사에서 쓴 글의 대댓글 금지(무통보 삭제)

    ​24. 게시판 게시글 제목에 일반회원의 이모티콘과 특수문자(♡♤☆♧○●□■◇) 9가지 사용 금지(단, 스탭은 글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이모티콘의 사용을 허용)

    ​25. 카페규정에 맞지 않는 글로 무통보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처리한 스탭을 저격하거나 무시한 채 계속 글을 올리는 행위 금지(팬카페 가입 회원이 공연성이 있는 카페 내/외에서 스텝 저격방송이나 게시글 및 댓글로 저격 시에도 징계 대상)

    26. 트바로티 팬카페 내에서는 김호중 가수를 부르는 호칭에 반말 금지(공통호칭 : 김호중 가수님/가수님/호중님/별님), 나이가 김호중 가수보다 많으면 (호중군/호중씨), 나이가 김호중 가수보다 어리면 (호중이형/호중이오빠)

    ※ 1번부터 26번까지 금지사항을 위반한 게시글은 게시판스탭이 댓글이나 쪽지를 보낸 후 비공개 처리나 무통보 삭제를 하고, 사안의 경중에 따라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의 회의를 통해 징계처리를 할 수 있다.

     

    ※부칙

    1. 시행일

    본 회칙은 7일 동안 찬반투표 참여자 50% 이상의 동의를 얻을 경우 시행한다.

    2. 일반 관례

    본 회칙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단체운영의 일반관례에 준하여 행하며, 운영을 위해 시행 세칙을 정할 수 있다.

    3. 회칙 개정

    회칙 개정 시에는 개정되는 회칙의 내용을 카페 회원들에게 알리고, 부매니저와 총괄운영진이 결정한 기간 동안 찬반투표를 실시하여 참여자의 50% 이상의 동의를 얻을 경우 개정을 확정한다.

    이상의 모든 회칙을 기준으로 팬카페를 운영하고, 트바로티 팬카페 내/외 활동은 가수 김호중의 팬카페이므로 가수 김호중의 위상을 기반으로 소속사와 협력해서 지켜나가도록 한다.

     

    회칙 제 6 장 (징계) 제 1 조 (징계 대상)에서 빨간색 부분은 구체적인 징계 절차와 범위가 빠져서 자세하게 첨부시켰습니다.

    아리스 여러분~~회칙 잘 숙지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응원하시기 바랍니다.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들면 때로는 좀 쉬엄쉬엄 응원 하시구요.

    가수님 제대 할 날만 손꼽아 기다리시는 애타는 마음

    건강관리 잘 하시며 마음 속에 차곡 차곡 쌓아 두셨다가

    다시 만나는 날 더 진한 마음으로 콘서트 손잡고 가자구요.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관련 사이트

    > 김호중 유튜브 바로가기

    > 김호중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