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닷컴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 since 2011.05.18.

/ 2022. 6. 27. 15:12

목차

    세종시 닷컴 네이버카페

    세종시닷컴은 약 30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세종시에서 가장 큰 온라인 커뮤니티중 한 곳입니다. 네이버에서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세종시 닷컴 세종시 포털 커뮤니티에서는세종시 건설정보, 교육환경, 세종역 등의 세종시의 시민참여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종시 생활정보와 세종시 부동산 정보 등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해보세요.

     

     

     

    세종시-닷컴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여 많은 소통과 정보공유 활동을 해보세요.

     

     

     

    > 세종시 닷컴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카페 소개

    카페 이름
    세종시닷컴 대표카페 동네카페
    카페 주소
    모바일카페명 &
    카페아이콘
    세종시닷컴
    카페 배너  
    카페 매니저 세종시
    카페 스탭
    부매니저 : 부 매니저
    스탭 : 다정다복공인중개사 외 10명
    카페 설립일
    주제
    경제/금융 > 부동산
    지역 세종특별자치시
    카페 설명
    세종시닷컴
    www.sejongcity.com
    세종시포털커뮤니티
    카페 검색어
    세종시 , 세종시닷컴 , 세종시토지 , 세종시아파트 , 세종시아파트분양 , 세종시부동산 , 세종시정보 , 세종시상가 , 세종시문화 , 세종시생활
    카페 성격
    공개(검색, 카페 주소 등을 통해 카페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방식
    가입 신청 시 바로 가입
    카페 활동
    카페멤버 : 296,665명 전체 게시글 : 603,971개 총 방문자 : 227,262,965명
    카페 랭킹 현재랭킹 : 숲
    멤버 관리 별명 사용
    카페 활동정보  
    지식iN 활동정보
    우리 카페의 지식iN 총 답변수는 32개이며 이 중 14개의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카페 아이콘 

    세종시닷컴
    세종시닷컴

     

    카페 연혁

    2022

    • 06.22.현재 카페 랭킹 : 나무5단계
    • 05.02.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baccaratt
    • 01.13.대표카페2021 대표카페로 선정
    • 01.03.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다정다복, 전체 게시판 스탭 임명 : 세종 스케치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사업자 정보조회

    • 상호 : 세종시닷컴
    • 대표 : 임석권
    • 주소 : 세종시
    • 전화 : 044-864-4277
    • 메일 : iskky@naver.com
    • 사업자번호 : 369-64-00177
    • 이용약관 : 이용약관 보기
    • 통신판매신고번호 : 신고면제 

     

    카페 공지사항

    [세종시닷컴 관리 및 운영기준]

    ※ 세종시닷컴의 모든 회원께서는 본문 내용을 인지, 준수하셔야 합니다 ※

    ※ 이에 위반한 활동을 하실때는 제재되실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 세종시닷컴을 찾아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반가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운영자는 개인사업자(사업자번호:369-64-00177)입니다. 저의 계획에 따라 영업을 할 것이고, 그를 위한 행위 및 조치를 할것입니다. 그리고  세종시를 아는 어느 분 못지 않게 세종시를 아끼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저는 운영자로서 우리 회원님들을 진심으로 소중하게 생각하여 따뜻한 세종시닷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세종시닷컴을 더욱 더 잘 관리하여 진정 우리 회원님들께 도움이 되는 따뜻한 커뮤니티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관리 및 운영기준을 만들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세종시닷컴은 공공기관 · 비영리단체가 운영하거나 다른 단체에서 지원을 받는 카페가 아닌, 한 개인이 생업을 걸고 운영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세종시닷컴은 세종시(민)와 함께하지만 세종시닷컴의 관리, 운영, 운영이익에 대하여 회원께서는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단, 이의를 제기할 경우에는 운영 및 영업방해로 판단하여 제재 될 수 있습니다)

     

    ■ 세종시닷컴은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이지만 세종시와 세종시민과 함께 존재합니다.

     

    [세종시닷컴]

    - 세종시에 대한 좋은 소식만 전하고 공유하는 곳이 아닌, 다양하고 깊은 정보의 교류를 통하여 세종시가 "사람사는 좋은 도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종시닷컴이 그런 역할을 조금이나마 하고 싶습니다.

    - 세종시닷컴은 세종시민이 될 이전기관종사자 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 분들의 빠른 정착을 돕는 역할을 하려 합니다.

    - 세종시닷컴은 세종시민이 되려하는 타지역민에게도 마찬가지로 한 식구가 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세종시닷컴은 세종시가 세종시민의 의견이 반영된 도시가 되도록 회원님들의 합리적 의견 제시에 힘을 싣는 역할을 하려 합니다.

    - 세종시와 함께 발전하는 세종시닷컴을 지향합니다.

     

     

     

    [세종시닷컴의 운영·방향·상업적 활동]

     

    [운영 및 나아갈 방향]

    1. 세종시로 이주해 오시는 분들께 생활 및 부동산 정보를 제공,

    2. 세종시 전체의 조기 정착과 발전에 필요한 각종 정보 교류 등 적극적인 도움과 역할,

    3. 세종시에 대한 관심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홍보,

    4. 세종시가 일부 연구원이나 개발 정책에 의한 발전 뿐 만 아니라 세종시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함께하는 세종시가 되기 위한 커뮤니티 역할, (시민참여세종시)

    5. 세종시 아파트 분양에 있어서 분양 전 소통 및 정보교환으로 인하여 일방통행식 분양이 아닌 분양 예정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아파트를 짓게하는 커뮤니티 역할,

     

    [상업적 활동] - 참고 ; 세종시닷컴은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며, 영리목적도 있습니다.

    6. 부동산 거래 게시판 운용으로 회원들간 직거래 활성화(관리자 관여치 않음)

    7. 벼룩시장(개인 중고물품 판매,구함,드림) 게시판 운용(지속적, 전문적 활동은 제한)

      - 벼룩시장 게시글의 경우 방문횟수 500회이상의 열심등급 이상의 회원만 1일 1회 게시가 가능합니다.

      - 단, 500회 이상의 방문회원이라도 지속적, 반복적 또는 영업적으로 벼룩시장에 판매게시글을 올릴시는 제재함.

      - 짝퉁 상품 및 주류 등 모든 불법, 편법 판매는 제재합니다.

      → 어길경우 삭제 및 활동정지 할 수 있습니다.

      - 벼룩시장은 "판매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하여야 하며, 개인간의 중고물품에 한합니다.

      - 벼룩시장에서의 거래에서 관리자는 무개입하며,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판매글로 인하여 다른 회원과의 다툼 및 민원발생시 삭제, 활동정지, 강퇴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8. 학원, 공부방, 과외의 경우 지정 게시판에 홍보가능(단, 성실멤버등급이상의 회원에 한하여 2개월(60일)에 1회 홍보 게시글 허용함, 무료 강의 및 이벤트 등도 홍보글로 간주함)

       병의원, 한의원의 경우 업체 홍보는 1회로 제한(성실멤버등급이상의 회원에 한함)

    9. 공동구매 금지

    10. 세종시닷컴에서의 부동산 거래 물건 정보 제공 및 영업 홍보(세종114닷컴 및 제휴 공인중개사를 통함)

    11. 분양 등 협의된 광고의 경우 일정 비용(세금계산서발급)을 지불 받고 홍보 게시글 및 배너 광고 허용

    12. 사전 협의된 업체 광고의 경우 일정 비용(세금계산서발급)을 받고 주3~5회 게시글 홍보.

       - 업체 홍보 전용 게시판 개설, 업체의 사업자등록 여부 및 영업활동시 주의사항 고지함.

       - 금지사항 ; 도배 홍보, 회원과의 다툼, 서비스 불량 민원  발생 미조치, 불법 및 편법 홍보 금지

       - 금지사항 해당시, 관리자의 권고 미이행시 제휴 종료 및 게시글 삭제, 강제탈퇴.

       - 제휴 종료시 해당 게시판 정리 및 게시글 삭제함.

        - 업체 제휴는 업체의 홍보를 위한 단순 제휴(게시판 개설 홍보)이며, 제휴된 업체와 회원간의 거래에

         세종시닷컴은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거래에 대해 세종시닷컴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세종시닷컴 게시글 및 게시판 관리 기준]

    세종시닷컴에 글을 올리시는 모든 회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필독치 않아도 기본 중의 기본인 내용입니다. 모든 게시글 및 댓글등은 아래의 기준에 동의 하시는 것으로 간주하여 관리자로서 성심껏 관리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아래의 모든 관리기준은 닷컴의 운영과 운영이익을 위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글(게시글 및 댓글) 삭제 / 활동정지 및 강퇴 등 제재 기준]

    ← 해당사항 발견시 통보 · 양해없이 경고, 삭제, 활동정지, 강제탈퇴될 수 있음 →

     

    [운영자로서 신중을 기하여 판단하겠으며, 활동정지 3회이상인경우 강퇴등의 조치를 할 수 있음. (우수멤버이상의 경우는 감경하여 제재할 수 있음) -이의를 허용치 않으며, 아래와 같은 사유 발생시 해당글을 무통보 삭제할 수 있으며, 활동정지 및 강퇴시 모든 글 삭제될 수 있음, 또한 조직적 활동으로 추정되는 경우 더욱 강한 제재함]

     

    1. 정확한 논지가 없는 글, 댓글 금지 게시글

    2. 맥락 없는 글, 지나치게 개인적인 사적인 게시글

    3. 별 내용이 없는 글, 제목으로 내용(본문)을 대신한 글, 연예인 및 TV프로, 주식 및 투자 수익 관련 게시글

    4. 당사자 및 이해관계인의 삭제 요구가 있는 글

    5. 정치(인) 관련 글(뉴스 인용 및 링크 포함. 단, 선거기간 별도 공지로 제한적 운용 가능), 주식 관련 글

    6. 법적 분쟁중인 사안에 대한 글, 공공기관의 삭제 요구가 있는 글 및 댓글

    7. 감정적인 다툼이 있는 글, 비상식적이라고 판단되는 글

    8. 특정 단지, 입지, 생활권 비교 및 폄하

    9. 위의 사항이 덧글에서 발생한경우 원게시글도 삭제

    10. 글의 내용과 게시판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는 글 이동 및 삭제

    11. 활동정지 및 탈퇴 멤버의 글(자진탈퇴 및 강제탈퇴 모두 포함)을 삭제할 수 있음

    12. 탈퇴 예고 글

    13. 허용된 게시판이 아닌곳에 게시된 판매, 거래, 홍보, 광고, 영업의 게시글

    14. 구인 및 구직 게시글은 1개월(30일) 1회, 이를 활용한 영업 및 홍보 게시글 및 댓글 금지

    15. 방문횟수 500회 이하의 개인회원이 쓴 중고물품 판매글 및 이미테이션(짝퉁) 상품 및 주류 판매글, 500회이상의 방문 개인 회원이라도 수시로 판매글을 올릴 경우에는 게시글 삭제 및 활동정지(영업적인 경우 강퇴될 수 있음)가 될 수 있으며, 동일물품 반복(중복)판매 및 끌어올림은 본문 포함 2회까지 가능 합니다.

     특히,100회이하 방문회원의 판매 게시글은 삭제 후 즉시 활동정지 합니다. 100회이상 500회 미만의 방문  회원의 판매글은 2회이상 판매글을 올릴 시 활동정지 합니다.

     또한 판매글로 인하여 다른 회원과 다툼 및 민원발생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중고물품 판매글은 "판매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하며 개인간의 중고물품에 한하며, 불법/편법 판매글 금지합니다. (다른 게시판을 이용한 판매도 금지)

     회원 및 다른곳으로부터 구입한 중고 물품(드림 받은 물품 포함)을 가격을 올려 재판매하는 글  및 거짓판매글은 삭제 및 활동정지, 강퇴할 수 있습니다.(닷컴에서 드림 받은 물품을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경우 포함)

     중고물품 및 새상품의 판매로 인해 해당 회사의 영업상의 피해 등을 이유로 삭제요구가 있는 경우 해당글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6..업체 소개(추천)글 및 후기글(본인의 집 및 물건 포함), 공동구매 게시글, 구경하는집 소개 및 구함 게시글 등은 원칙적으로 금지(제휴업체는 적용 제외) - 댓글도 포함

    17. 언론사 기사는 1일 3회로 제한하고, 원문이 없는 단순 링크는 금지하고, 중복 기사는 삭제

    18. 종교와 관련한 글(선교 및 포교 목적 / 종교 갈등 발생 및 유발글, 특정종교 비판 및 비하글 등)

    - 지속적, 반복적일경우 (활동정지,강퇴 등)강하게 제재합니다.

    19. 해당 게시판 운영 목적에 맞지 않는 글, 게시판 양식의 공지에 맞지 않는 글.

    20. 세종시닷컴 운영 및 운영방식 자체에 대한 글 (직접 운영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 삭제 대상 글을 삭제후에도 재차 올리는 경우와 삭제에 대한 항의의 글을 게시한 경우, 지속적, 반복적으로 올리는 경우는 활동정지 및 강퇴할 수 있음 ※

     

     


    21. 게시글 도배(다른 내용이라더라도 자주 글을 올리는 경우 포함, 1일 4회이상일 경우 관리자 판단하여 제재함), 비슷한 내용의 게시글 및 댓글 도배(특히, 붙여넣기식 게시글 및 댓글의 경우 더욱 강한 제재)  

    22. 논란이 되는 글을 지속적 반복적으로 올리는 경우와 관리자 관리에 따르지 않는 경우, 리고 일반적인 글이 아닌 특수목적의 반복적인 글은 운영진과 사전 협의를 해야하며 이를 어길시 제재하고, 양쪽 당사자 및 특정인과의 다툼이 있는글은 삭제 후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제재함.

    23. 감정이 섞인 글, 비속어, 반말, 욕설, 비방, 비아냥, (일부라도)개인신상정보유출 등의 글(게시글,댓글,별명 등)은 이유불문하고 (통보,경고,주의없이)무기한 활동정지 및 강제탈퇴(관리자 판단으로 수위 조절하여 제재함), 회원간 다툼이 발생한 경우도 위와 준하여 제재함.

    특히, 본문에 해당 글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강하게 제재하며, 본문 게시자가 위반시는 더욱 강한

    제재 조치하고, 댓글에 해당글이 있는 경우에는 본문을 논란을 일으키는 글로 간주하여 본문을 삭제할 수 있음, 또한 유사한 내용으로 자주 상당수의 다른 회원과 논란 및 분란을 일으키는 경우 관리자의 판단으로 제재하며 원문 게시자는 더욱 강하게 제재함. 또한 특정회원의 제재요구 및 제재투표글을 올린 경우도 강하게 조치함.

    24. 성적인 글, 남성 여성 관련 (사회적)분란 및 논란을 일으킬 수 있는 글, 건전치 않다고 생각되는 글, 도박 광고글 및 혐오감(잔인함)을 주는 사진 및 이미지가 있는 글.

    25. 정치(인) 관련 게시글(뉴스 인용 및 링크 포함) 및 댓글 (원 게시자 는 더욱 제재), 정치적인 성향이 있는글, 지속적 반복적 정치글, 특정 정당을 지속적으로 문제 삼는 글, 정치적 목적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글 등과, 이념 논쟁 및 그로인한 분열 조장으로 판단되는 글도 강하게 제재함. 선거법 위반 및 소지가 있는 글도 제재함. (단,선거기간 별도 공지로 입후보자등의 활동을 가능케 할 수는 있음)

    26. 사전협의없는 (영업적)판매,광고,홍보,영업글 및 이미지[지정 게시판(부동산 거래소)이 아닌곳에 게시된 부동산 광고글, 부동산 중개 영업 게시글 (이미지광고)포함] / 소개 또는 후기형식의 영업, 홍보글 및 댓글 /또한 게시판 글양식의 공지사항 위반 글을 작성한 경우 / 제휴업체회원이 아닌 일반 회원의 닉네임(별명)을 활용한 직간접 광고 및 영업글, 게시글 및 댓글에서의 직간접광고 및 영업 홍보글, 태그를 이용한 영업글 / 댓글 이용 지속적 반복적 소개 및 추천 댓글 등 / 판매게시판 등을 이용한 지속적,반복적,영업적 판매행위. 무료 이벤트 및 강의 홍보글 / 카페내에서 채팅,쪽지,메일등을 이용한 영업 및 홍보활동 ← 모두 제재할 수 있습니다. 

    27. 사실 여부 불문하고, 타인(타업체)의 명예(영업활동)를 훼손(방해)하는 또는 우려가 있는 글, 인신공격성 글, 고발글, 경고글, 비방글, 저격글, 고소(고발)등 법적조치를 논한 글 등 타인(업체)을 대상으로 한 글은 진위여부를 떠나, 글쓴이 본인이 책임을 진다고 해도 관리자의 판단으로 제재함(특정여부 불문). 또한 게시글을 원인으로 댓글에서 위와 같은 사항이 발생한 경우도 동일하게 제재함. (특정 회원에 대한 제재를 요구하는 글은 금지하고 필요시 운영진에게 직접 쪽지,메일등의 수단으로 연락하는 방법으로 요구해야함)

    (게시글 또는 댓글의 제목 및 내용에 특정 업체의 상호 및 회원의 아이디 및 별명을 적시 또는 연상(추정가능)케 한 경우 포함)[글은 게시글 및 댓글 모두를 말함] 또한 댓글에서 위의 사항이 발생한 경우 원문을 삭제할 수 있음. (대상 특정 여부 불문 / 쪽지,메일,채팅등으로 알려주는 것도 제재)

    (별명에 다른 회원의 실명을 전부 또는 일부라도 사용하거나, 다른 회원의 별명을 활용하여 자신의 별명을 생성하여 공격, 다툼이 있는 경우도 강하게 제재함)

    ※세종시닷컴으로 인하여 타인(타업체)가 피해를 입어서는 안됩니다. 닷컴 운영자는 경찰도 검찰도 판사도 아니고, 공적인 역할만을 천명하지도 않습니다. 잘한것과 못한것 그리고 공익과 사익을 완벽히 판단하지 못합니다. 특히 잘잘못을 판단하는 법원에서도 변호인의 조력을 받고 판사는 법률의 규정과 판례를 검토하여 억울함이 없도록 판결을 하고 처분을 합니다. 하물며 법원에서도 그러할진데 인터넷 커뮤니티인 닷컴에서 일방의 게시글 및 댓글로 인하여 억울함이 있을 수 있는 상대방이 먼저 대중의 처벌을 받게 할 수는 없습니다. 이 부분을 운영자는 최고로 경계하고 있습니다. 원인과 결과는 만고의 진리라 생각합니다. 그 원인을 전부다 파악할 수 없는 상태에서 올라온 글을 운영자는 경계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닷컴이 돕지는 못할망정 피해를 줘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28. 당사자 및 이해관계인의 삭제요구가 있어서 삭제한 글과 유사한 내용의 글을 재차 올리는 경우와 이와 관련해 운영자를 비판, 비방 등을 하는 경우 

    29. 본인의 게시글이지만 많은 댓글과 답글이 있는 상태에서 함부로 삭제하는 경우 및 댓글 금지 게시글

    30. 블로그, 카페, 밴드, 채팅, 카톡, 유튜브, 가상화폐 또는 다른 홈페이지로의 유도 및 링크가 있는 글(유입 및 홍보목적), 타 카페 및 블로그 등에 대한 홍보, 험담, 비방 등을 포함한 모든 언급(사실관계는 고려치 않음), 지속적으로 스크랩, 복사, 퍼온글 등이 원문 그대로 카페에 게시되는 경우.    

    31. 강퇴자 및 활동정지중인 회원이 재가입 활동시, 활동정지 해제이후 또다시 활동정지 사유 발생시 강퇴. 동일인의 아이디 중 하나가 제재 중일 때 다른 아이디도 함께 제재하며, 해당 회원이 다른 사람의 아이디로 활동하는 것으로 판단될 시 강퇴함.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해당 회원에게 아이디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제재중인 회원이 아닐 시는 활동을 재개토록 할 수 있음)

    32. 일반적인 활동이 아닌 (사전협의없는)특수한 목적을 위해 가입하여 활동을 하는 것으로 관리자의 판단으로 추정될 시 제재함. 특히 성실멤버등급 이하 회원의 경우와 새싹등급 회원의 댓글 활동에서 발견될 시는 더욱 강하게 제재하며, 비슷한 시기에 집중 가입한 여러 아이디의 경우 관리(제재 포함) 될 수 있슴.

    (특히, 과열 논쟁 및 제재중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 활동, 다수 관리기준위반 등이 발생하여 활동정지, 강제탈퇴등의 제재가 있었던 게시판에서는 본 조항을 엄격 적용함)

    33. 특정 단지, 입지, 생활권에 대한 폄하, 비교 및 순위를 정하는 글(순위투표포함), 계급(상급지,하급지 포함)을 정하는 글 및 가치를 훼손 할 수 있는 우려가 있는 글, 깎아내리는 글, 지역 감정글 및 비하글, 아파트 가격(매매/임대)에 대한 논쟁을 유발할 수 있는 글, 부동산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지속적 반복적인 글, 대장아파트 논하는 글 ← 관리자 판단으로 제재함

    34. 게시판이 과열된 경우 관련된 이슈에 대해 일정기간 게시 중지요청에 따르지 않는 글 및 댓글

    35. 세종시와 세종시닷컴을 부정하거나 비방하는 글 및 댓글

    36. 위의 모든 사항이 댓글과 답글에서 발생한 경우 원게시글을 삭제할 수 있음

    37. 관리자의 자제 요청, 권고 및 관리자의 관리에 따르지 않은 경우, 또한 관리자의 관리행위에 대해 항의의 글을 게시한 경우

    38. 불법 부동산 거래에 관한 게시물을 올린 경우, 부동산 거래소외에 올린 부동산 거래 게시글 및 댓글

    39. 위의 게시글 및 댓글 삭제 기준에 해당하는 글을 2회이상 올리는 경우

    40. 제휴업체의 경우 상기 [상업적 활동 12항 -도배홍보,민원,불법,편법,권고미이행 등]에 어긋나는 활동을 한 경우

    41. 카페 비방 및 부정, 폄하, 운영진에 대한 비판, 조롱, 비방, 욕설, 법적조치에 관한 글(카페 게시글 및 댓글, 쪽지, 메일, 전화, 휴대폰 등 모두 포함)

    42. 카페 운영 및 운영방식에 대하여 운영진과 사전협의없이 올린 게시글 및 댓글.

    카페 운영진의 행위 및 조치에 대하여 사전협의 없이 올린 게시글 및 댓글.

    (카페 운영 및 운영진에 대한 문의사항은 게시글이아닌 직접 메일,쪽지등의 방법으로 하여야 합니다)

    43. 관리기준에 의한 운영상의 조치(삭제, 활동정지, 강제탈퇴 등)에 대한 게시글 및 댓글, 쪽지, 메일, 전화

    44. 게시판 및 게시글은 운영자의 관리 및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이의제기를 불허합니다.

    45. 게시글 및 댓글이 삭제, 활동정지. 강제탈퇴에 해당하는 경우 기간 및 작성 시기에 관계없이 발견시 제재하겠습니다.

    46. 논란 및 논쟁이 심화되어 관리자의 관리 및 개입이 필요한 경우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삭제 및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47. 글쓰기 및 댓글 쓰기 권한과 읽기는 게시판별로 달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논란이 되는 게시판의 경우는 관리자의 판단으로 엄격하게 변경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이의제기를 불허합니다.

    48. 게시판의 생성 목적 및 내용과 직접 관련된 이해 당사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게시판의 제목을 변경하거나 게시판 자체를 삭제 할 수 있음. 이에 대한 이의제기를 불허합니다.

    49. 법 위반 및 위반 우려가 있는 글을 올린 경우

    50. 관계 공공기관등의 삭제 및 제제요구가 있는 글을 올린 경우.

    51. 저작권 위반글을 올린 경우.(특히, 뉴스 전문 및 일부를 발췌 및 게재하는 등 저작물을 무단 복제,

    전송하는 행위 금지함.

     

    ※ 세종시닷컴은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세종시닷컴의 운영 및 관리, 유지, 발전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안에 대하여 운영자는 신념 및 양심에 따라 최선을 다하여 관리를 해 나갈 것입니다 ※

     

    [카페 멤버 등급]

     

     

    많은 글과 댓글이 올라옵니다. 관리자가 다 읽어보지 못합니다. 관리가 필요한 글이 있으면 쪽지로 연락바랍니다. 그리고 세종시닷컴 운영에 관한 의견 역시 쪽지나 메일등으로 연락주시면 소중하게 읽고 생각하겠습니다.

     

    관련 사이트

    > 세종특별자치시

     

    우리카페 등록

    카페 등록 혹은 수정요청을 원하시는 카페 매니저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검토 후 등록해드립니다.

     

     

     

    우리카페 등록요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